본문 바로가기
아몬드의 맛집

평창 월정사 전나무숲길 걷고, 이곳에서 차 한잔하면 피로가 싹 풀려요!!

by 7아몬드 2024. 2. 6.

평창 월정사 전나무숲길 걷고, 이곳에서 차 한잔 하면 피로가 싹 풀려요!!

 

오랜만에 평창에 갔다 추운데도 불구 하고 전나무 숲길 걸으면서 심신 정화 좀 했어요.

 

 

오랜만이야!! 평창!!!

 

 

 

 

청류다원은,

 

월정사내에 있는 전통찻집인데요. 겉에서 보는 것보다 안이 훨씬 좋아요.

 

 

 

 

 

엄청 추운날인데도 불구하고 삼면 통창에 햇살이 들어 내부가 어찌나 포근하던지..

전나무 숲길에서 꽁꽁 얼었던 전신이 싹 녹습디다!!!

 

 

 

 

기억에 전에는 베이커리가 없었던 것 같은데

업그레이드되었네요.(제 기억이 틀릴지도요!)

 

 

 

 

차 한잔 주문하고 앉았다만 가시는 분들이 많으신지..

1인 1주문하라고 신신당부하는 안내문 ㅎㅎ

 

 

 

 

대추차랑 유자차 주문했어요.

잎으로 우려서 먹는 차는 2인부터 가능하더라고요.

 

 

 

 

원산지를 보니 베이커리 재료들을 모두 유기농을 쓰시더라고요.

 

 

 

빵들이 막 화려하지 않고 매우 얌전했어요. ^^

 

 

 

 

선물용 소품들이나 생활용품들도 있었거든요.

 

 

 

 

비누도 있고, 향초도 있고... 가격이 터무니없이 비싸지는 않아서 구매에 도전할만했어요.

 

 

 

 

그릇들도 소박하니,, 집에서 사용하기 좋은 사이즈들이 많았네요.

 

두어 개 집었다가, 그냥 내려놓았어요.

 

집에서 잠자고 있는 접시들이 생각나더라고요.

 

고것들이 깨지게 되면 사러 와야지!! ㅎㅎ

 

 

 

 

찻잔들도 너무 예뻤어요!! 눈요기할 것들이 있으니 

심심치 않더라고요. 뭐, 차 박물관 같기도 하고요.

 

 

 

 

정말  많죠???

 

 

 

청류다원은 바로바로 요기가 명당이에요.

 

웬만하면 밖에 앉고 싶었는데 일행들이 치를 떨어서 패슈!!

 

 

요 자리 진심 추천해요.

출입문 건너편 야외자리!! 피톤치드 마사지 필요하신 분들 오대산 갔다가 꼭 들러보시길요.

 

 

 

 

주문한 차가 나왔고요.

대추차가 조금 더 진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

 

 

 

 

월정사 한 바퀴 둘러보고 난 후, 오대산 등반하고 난후, 전나무숲길 걷고 난후 

들르기 좋은 월정사 청류다원 후기였어요!!

 

산이 푸르러지는 봄에 다시 가보기로 다짐하며 오늘 리뷰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