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몬드의 맛집

용인 처인구 둔전동 숨은 로스터리카페, 얼레디 어썸

by 7아몬드 2024. 2. 4.

용인 처인구 둔전동 숨은 로스터리카페, 얼레디 어썸은 제가 둔전동을 지나치면 언제나 들르는 카페인데요.
개인카페는 밤 10시 정도가 되면 대부분 마감인데 얼레디 어썸은 밤 12시까지 영업을 해서 늦은 시간 카페이용르 해야 할 때 자주 들러요.

 

얼레디어썸

주소: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포곡로 81-1 1층

영업시간: 매일 10:00 - 24:00

주차: 가게앞 주차공간 유

 

 

 
 

얼레디 어썸은 로스터리 카페라 커피맛은 아무래도 두 말할 것 없어요.
진짜 숨은 커피 맛집 이에요.
 
카페 위치나 가게외부에서 봤을 때는 확 와닿지 않지만,
이 동네에서는 워낙 유명한 카페지요.

 
 

 
 

가게 바로 앞 널널 한 주차공간은 정말이지 꿀이고요.
카페 앞이 모두 식당이라 식사하고 방문하기도 좋아요.
 
날이 좋을 때는 야외에서 자리가 있어서 외부에서 커피 마시기도 좋답니다.

 
 


 

실력자 사장님이셨더라고요.
 
처음엔 모르다가 한참을 방문한 후에 알았는데
 
커피맛이 증명해 줘요.

 

커피클래스도 운영하시고 있고요...

 
 

 
 

내부는 그냥 깔끔.
 
이번방문은 꽤 오랜만인데 고 사이 세월의 흔적이 느껴지더라고요.

 
 

 
 

 
 
 

커피로 승부 보는 곳이라 다른 메뉴들 복잡하게 많지 않아요.

 
 

 


약간의 디저트들도이네요.

 

 
 

 
아이스 라테, 아메리카노, 캐모마일 주문했어요.

 

기본원두는 고소맛이 진짜 좋은 맛이에요.
 
제가 늘 말하는 마지막 한 모금까지 맛있는 커피맛

 
 

 
 

캐모마일도 넉넉히 넣어주셔서 아주 진~~ 하게 
마실 수 있었어요.
 
 

 
 
처인구는 어썸얼레디에서 커피 드시길요.
처인구 대형카페들 사이 진짜 숨은 커피 맛집이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