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몬드의 맛집

에그타르트 전문 카페_ 수원 연무동 몽그르르

by 7아몬드 2024. 6. 20.

에그타르트 전문 카페_ 수원 연무동 몽그르르

 

 

몽그르르

주소:경기 수원시 장안구 창룡대로 181 

영업시간: 10:00 - 22:00

주차: 건물 뒤 가능

 

에그타르트를 좋아하는 지인의 추천으로

에그타르트 전문카페가 있다고 하여

몽그르르라는 곳에 다녀왔어요.

 

에그타르트 전문점이 흔한 것 같지만 흔하지 않은데

맛이 어떻지 궁금하더라고요.

 

 

 

 

경기대 근처 큰 도로가에 위치한 몽그르르는

 

이름만큼이나 내부도 귀엽더라고요.

 

 

 

 

영업시간이 아침 열시부터 밤 열 시까지라

 

야식으로 먹기도 좋겠더라요.

 

ㅎㅎㅎ

 

 

 

 

문 열고 들어가니 

 

친절하신 사장님이 계셨고요.

 

 

 

 

 

 

구매하고

회원가입하면 적립금도 주고

포인트 적립도 되고

생일날 할인혜택도 있고

하더라고요.

 

 

 

 

8가지의 타르트가 있고요.

 

글루텐이랑 다른 첨가제가 전혀 들어가지 않은

 

코코넛 로쉐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플레인스콘이랑 

초코스콘

코코넛 로쉐를 주문했고요.

함께 먹으려고 따뜻한 아메리카노도 한잔 주문했어요.

 

 

 

 

주문하고 기다리고 있는데

 

드시고 가시는 손님보다는

 

포장손님들이 많더라고요.

 

대학가 근처라 그런가 학생분들이 정말 많았어요.

 

 

 

 

주문한 에그타르트가 나왔고요.

 

코코넛 로쉐가 무지 귀엽더라고요.

 

 

 

 

 

몽그르르 에그타르트는

 

일단 전혀 달지 않아 좋았어요.

 

 

 

 

겉이나 속이나 달지 않아서

 

먹고나도 입안에 단맛이 많이 돌지 않아 좋더라고요.

 

 

 

 

초코 타르트도

 

초코가 적당히 들어가 있어

 

에그와의 조합이 나쁘지 않았고요.

 

 

 

개인적으로 요

코코아 로쉐가 맛있었는데

 

첨가물도 없는 코코넛으로 맛을 낸 자연맛이 좋았고

 

또...

 

커피랑 궁합이 좋더라고요.

 

 

 

선물용 포장도 가능해서

 

여려 모로 몽그르르 방문하기 좋을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