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몬드의 맛집

남한강 뷰 유기농 베이커리 카페, 빵명장 여주점

by 7아몬드 2024. 4. 4.

남한강 뷰 유기농 베이커리 카페, 빵명장 여주점

 

빵명장 여주점

주소: 경기 여주시 강변북로 3 천송동

영업시간: 매일 09:10 - 21:50

주차: 가게 앞 넓은 주차장이용가능

 

여주 마지막 포스팅은 빵명장 여주점으로 하겠습니다.^^

 

일단 위치,

앞서 포스팅한 스타벅스 여주남한강 DT점 바로 옆이에요.

 

빵 명장 옆으로 스타벅스 로고가 보이죠?

 

 

 

 

이렇게 남한강 산책로를 걷다보면

 

카페들이 몇몇 보이는데

 

 

 

빵명장옆 스타벅스, 스타벅스 옆 이디아.

 

이렇게 순서대로 쭉~ 있더라고요.

 

세 곳 모두 남한강 뷰이고요.

 

 

 

 

빵명장에 빵맛 보러 들어가 봤어요.

 

 

 

일단 건강한 빵을 콘셉트로

유기농 빵, 속 편한 빵을 판매하시고 있네요.

 

안내에는 커피도 숙성 커피라고 해요.

 

 

 

 

제일 많이 나가는 건 

육족 마늘빵!!

 

 

 

 

유기농 농법으로 지어진 고급밀로 만들었다는

증표도 있네요.

 

 

 

 

빵명장 여주점 

남한강에서 반사된 햇살이 가득해서

 

따뜻하고 잔잔한 공간이었어요.

 

 

 

 

 

 

여주에서 평화롭게 산책하고

이런 곳에 들러 가벼운 브런치 먹고

 

이런 상상을 하니

여주도 참 좋네요...

 

 

 

 

 

 

한강하고는 또 다른 남한강 뷰

 

 


 

반대편에도 문이 있길래 나가봤어니

 

 

 

와우~

야외자리도 있더라고요.

 

 

 

 

이 자리 너무 좋아서 앉아서 산책하시는 분들 

구경도 좀 하고요.

 

비타민D 생성도 좀 했네요.

 

 

 

 

여주 빵명장 음료 종류 무엇!!!

 

종류 정말 다양해요.

 

 

 

 

게다가 다카페인까지...

 

이런 디테일 좋네요.

 

요즘 카페인에 너무 중독된 것 같아

안마실 자신은 없어서

디카페인을 자주 마시는데

 

또 마시려고 하니

디카페인 없는 카페도 많더라고요.

 

 

 

빵명장에서 제일 놀랐던 거는요.

 

남한강 뷰도 아닌

넓은 주차장도 아닌

 

바로 이 미친 빵종류!!!

 

 

 

정말이지 빵 종류가 얼마나 많던지

 

진짜 진짜 진짜

너무너무너무 다양했어요.

 

 

 

바스크도 콩고물 바스크는 처음 봤고요.

 

 

 

 

뭐, 과자 종류도 매우 다양하고

 

 

 

 

크룽지에

 

 

 

 

제일 인기 많다는 육족마늘빵에

 

 

 

 

케이크도 말도 못하게 많아요.

 

 

 

롤 케익도 너무 다양하지 않나요???

무지개가 뜬 줄 알았다니까요.

 

 

 

 

 

 

만쥬와 마들렌, 휘낭시에 그리고  카스텔라

카스텔라도 한 종류가 아니에요.

 

 

 

 

호밀 빵들도 종류가

너무너무너무 다양해서

 

선택장애 대박 왔어요.

 

 

 

 

크림 들어간 빵들도 몽블랑부터 시작해서

거짓말 조금 보태 10가지는 돼요. ㅎ

 

 

 

 

밍밍한 빵 호밀빵이랑

 

 

 

크룽지랑 기타 등등을 구매했는데

 

배터리가 아웃돼서

 

사진에 담지 못했네요.

 

 

 

빵과 커피맛을 말씀드리자면,,,

 

그냥 딱  중간맛

딱 명장님들의 빵맛

 

이였어요.


 

마지막으로 

이 넓은 주차장도 이용가능하니

이번주 여주 남한강 벚꽃축제가시면

남한강뷰 베이커리카페 

 

아무래도 이용하시게 되겠죠???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