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몬드의 맛집

용인 수지 샐러드 전문점 샐러데이즈 (다이어트 메뉴 추천)

by 7아몬드 2024. 4. 4.

다이어트가 필요한 계절이 돌아왔네요. 

사실 다이어트가 매우 필요한 몸뚱어리이긴 한데

 

이게 젊없을때 만큼 쉽지가 않네요.

 

어렸을 때는 서너 끼 연달아 안 먹어도 

버틸만했는데

 

나이가 먹으니 한 끼만 안 먹어도 기운이 없어요.

 

개인적으로 찬 음식을 안 좋아하기도 하고

 

체질상 좋지 않기도 해서

 

샐러드로만 한 끼를 때우는 건 잘하지 않았었는데

 

요즘에는 그런 거 저런 거 다 충족할 만한

 

샐러드 전문점들이 많은 것 같아요.

 

그런 곳 중 한 곳이 요즘 눈에 띄어서 

 

가끔 방문하는데 그곳이 이곳 이에요.

 

샐러데이즈 용인 신봉점

주소:  용인시 수지구 신봉 2로 60 웰스턴시티 상가 1층 2동 B119호

영업시간: 10:00 - 21:00

(매주 일요일 휴무)

주차: 건물지하 가능


문구처럼 이거 먹으면 내 인생 가장 풋풋한 시절로 돌아가면 좋겠네요.

 

 

 

 

저녁식사가 늦는 바람에 사진도 모두 컴컴하네요.

 

대충만 봐도 메뉴가 진짜 많은 것 같죠.

 

 

 

 

가게는 매우 작았는데

깨끗하고

매우 친절하셨어요.

 

 

 

 

다른 샐러드 프랜차이즈점들보다

메뉴 진짜

이것저것 많더라고요.

 

수프에 죽도 있어요.

 

고기가 들어간 샐러드와 해산물이 들어간 샐러드가 

나누어져서 기호별로 먹기 좋은점도 장점이고

 

 

 

 

또 장점이

칼로리랑 영양성분표

그리고 드레싱을 종류별로

한눈에 볼 수 있게

해 놓으셨더라고요.

 

이거 보느냐고 주문하는데 오래 걸리긴 했지만

 

뭐를 먹었는지 얼마나 먹었는지 정확히 

체크가 되니까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 좋을 것 같아요.

 

 

 

 

항상 너무 많아서 문제!!

선택이 오래 걸려요.

 

 

 

세트메뉴 주문하면

지갑사정 조금 덜어주는데

 

가격대비 양도 많아요.

 

다른 데는 저 정도면 더 비싸던데 말이에요.

 

 

 

아메리카노랑 세트도 있는데

흑임자 샌드위치는 아직

상상이 안 가네요.

 

 

 

 

이 가격에 쿠폰도 찍어 줘요.

 

다음번 방문 때는 아메리카노 한잔

무료로 먹을 수 있네요. 

 

 

 

 

결국 제가 주문한 메뉴는

불고기 샌드위치랑 김치 필라프

아메리카노인데

 

 

 

 

불고기 샌드위치 우습게 봤다가

너무 양이 많아서 

김치 필라프는 포장해서 가지고 나왔어요.

 

 

 

 

 

 피클을 서비스로 주시더라고요.

 

계란은 추가했어요.

 

계란 두 개 정도 먹어야 든든하잖아요. ㅎㅎ

 

 

 

 

다음날 전자레인지에 살짝 데워 먹었는데

먹을만했어요.

 

 

김치필라프가 꽤 맛있더라고요.

 

역시 한국인은 밥심 이던가요!!

 

이걸 의도했던 건 아닌데요.

 

무의식이 탄수화물로 저를 이끄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