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몬드의 여행숙소

[제주] 서귀포 가성비 숙소 / 모던 플레이스

by 7아몬드 2021. 2. 4.

모 던 플 레 이 스

제주 서귀포시 상예로 262

장 점
1. 가성비가 좋다.
2. 위치도 괜찮다( 차로 5분거리 편의점있음)
3. 룸에 정수기와 전자레인지가 비치되어 있다.
4. 무료 조식을 제공한다.
5. 친절하다.


제주에는 정말 많은 숙소들이 있죠. 예전에야 숙소를 고르는데 호텔, 리조트, 펜션 정도로 한정되어 있었지만 요즘은 다양한 숙소들로 제주도를 방문할 때 숙소를 고르는 것도 큰 일이죠. 그 큰일이라는 게 너무 좋은 숙소들이 많아 큰일인 거죠. 그리고 이왕이면 같은 가격으로 조금 더 나은 숙소를 고르는데 많은 시간을 할애하게 되잖아요.

또 제주를 방문할때에는 일 때문에 방문을 하게 될 때와 가족들과 휴식 차 방문할 때와는 다르게 숙소를 정하게 되는데요. 일 때문에 혼자 방문할때든지 가족들과 함께 방문을 해도 가성비가 좋은 숙소들이 요즘 참 많은 것 같아요.
그런 곳중 한 곳인 모던 플레이스 숙소를 추천드려 볼게요

입실 전날 밤 부랴부랴 예약을 해서 사실 선택의 여지가 없었어요. 그래서 어쩔 수 없이 한실을 예약했고 1인이 묵을 것이고 늦은 시간 입실하고 아침 일찍 퇴실할 거라 뷰가 특별히 중요하지 않았어요.

시간에 쫓겨 다니느라 깜빡하고 외관 사진을 찍지 못했네요. 방 사진만 투척할게요.


사실 많은 기대를 하지 않고 예약을 했는데 너무 깔끔한 내부에 놀랐어요. 그리고 호텔 이름을 깊이 생각해 본 적이 없는데 왜 모던 플레이스 인지 방안에 들어서면서 바로 알겠더라고요.
모던 플레이스에는저녁 6시가 넘어 입실을 해서 해가 뉘엿뉘엿 지고 있는 사진이네요. 1층이라 외부에서 많이 보일까 봐 걱정했는데 길이 나 있긴 하지만 사람들이 많이 오가는 길이 아니고요. 주차장이랑 살짝 틀어진 각도라 그나마 괜찮았어요. 발코니가 꽤 넓었어요.


TV. 헤어드라이어. 등은 갇혀져 있고요.


한실이라 이불 한 채와 벽에 기댈 수 있게 긴 방석? 과 쿠션이 따로 구비되어 잇었어요.


옷장도 꽤 컸고요.


무엇보다 화장실도 냄새 없었고 청소 상태 좋았어요. 실리콘에 약간의 곰팡이가 보이긴 했는데 그건 세월의 흔적에 어쩔 수 없는 흔적 이니까요.


욕조가 너무 크지도 않고 작지도 않아서 성인 1인 반신욕 하기 딱 좋았어요. 욕조가 너무 커도 물 받는데도 시간이 오래 걸리고 물도 너무 낭비하는 기분에 사실 잘 사용하지 않는데 이 사이즈 욕조가 꽤 괜찮더라고요.


한실이 벽이 있어서 나눠진 공간이 아니고 원룸처럼 쭉 펼쳐진 공간이에요.


없는 거 없이 모두 갇혀져 있어요. 한 달 살기 같은 장기 투숙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그리고 이 넓은 식탁. 이 식탁이 너무 마음에 들었는데요. 크기가 먹을 것을 펼쳐 놓아도 치우지 않고 옆에 노트북을 여유 있게 놀 수 있어서 좋았어요.


또 모던 플레이스의 하이라이트는 이 두 가지 가전제품이에요. 전자레인지와 정수기요.
이 두가지 갇혀져 있는 숙소는 처음 본 것 같아요. 정수기 정말 너무 편하고 좋더라고요. 제가 이 부분을 보고 장기 투숙도 정말 괜찮은 곳이겠다 생각했거든요.


마지막으로 팁을 드리자면 바로 앞에 상가가 있는 건 아니지만 차로 5분거리에 편의점이랑 식당이 있어요. 이게 왜 장점이냐고 하실 수 있는데 대신 숙소와 번화가가 멀지는 않지만 숙소가 조용한 것이 장점인것 같아요.

또 아침에 전복죽으로 조식을 무료로 제공하고요. 직원 분들도 친절하세요. 날이 좋은 날은 바베큐장과 수영장 까지 이용할 수있어요. 이 두가지도 갖혀져 있거든요.

제주도는 자주 가다 보니 가끔 방문한 많은 숙소들이 머릿속에 짬뽕이 될 때가 있어요. 기억할 필요 없는 숙소들은 사진조차 안 찍지만 모던 플레이스는 가족들이랑 재방문할 의사 있어 흔적 남겨 놓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