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몬드의 맛집

[제주 대정읍] 생갈비 맛집, 상원가든

by 7아몬드 2021. 3. 10.

생갈비가 맛있는
상 원 가 든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송악 관광로 132

매일 12:00 - 22:00 둘째. 넷째 수요일 휴무

상원가든 외관


대정 가면 들러보라던 지인의 권유로 산방굴사에 갔던 어느 날 상원 가든에 들렀어요. 도민분들이 많이 가시는 곳이라고 하더라고요. 집을 개조해서 운영을 하시는데 주차장도
넓어 좋더라고요.

상원가든 주차장

마당에 야옹이들이 몇 마리가 있었어요. 주인보다 먼저 반겨주네요.

손님들이 이쪽저쪽에 계신 관계로 사진은 찍지 못했는데요, 이 중간자리를 중심으로 약 쪽으로 단체석도 있고 다른 자리들도 있어서 작은 공간은 아니었어요.

상원가든

메뉴가 복잡하지 않아요. 생갈비, 양념갈비, 흑돼지 오겹살, 막국수, 공깃밥 만 있어요. 국내산 돼지고기 전문이에요.
공깃밥 주문하면 된장찌개는 주시더라고요.
저희는 생갈비 2인분(1인분 18,000원)
양념갈비 2인분 (1인분 1,7000원)
막국수 4,000원
공깃밥 1,000원
이렇게 주문했어요.

상원가든 주방

주문한 고기들이 나왔어요. 양을 많이 주신다더니 정말 많더라고요. 처음엔 잘못 나온 줄 알고 메뉴판을 다시 확인했더니 1인분을 300그램이나 주시더라고요.

생갈비 2인분

양념갈비 2인분

반찬들

차려지는 반찬들이 모두 신선하고 맛있어요. 김치도 정말 맛있더라고요. 직접 그 자리에서 묻혀 내는 게 맛으로 느껴져요.


된장찌개와 김치 

제주에서 고기 먹을 때 빠질 수 없는
멜젓도 나오고요.

제주에서 관광객들이 많이 가는
고깃집에 가면 먹는 비용이 꽤 나오는데
가성비 정말 좋더라고요.
추가 안 하고 4인분으로 한 끼 먹다니요.

생갈비와 멜젖

냄새 전혀 없고 부드러운 생갈비

상원가든 생갈비 한쪽

달짝지근한 양념갈비

저는 개인적으로 생갈비가 더 맛있었는데, 같이 간 분들도 생갈비가 더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밥을 추가하니 된장찌개와 김을 주시더라고요. 반찬이 많은데 또 김을 주시다니 반찬에 참 후하세요.

된장찌개

마지막을 주문한 막 구수. 막국수도 적당히 칼칼하고 시원하니 깔끔하게 맛나요.

상원가든 막국수

처음엔 육수 조금 넣고 비빔으로 반 먹고, 육수 더 넣고 반 먹는 제가 막국수 먹는 스킬이에요.

막국수

대정, 안덕 쪽에 가시면 고깃집은 상원 가든으로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