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몬드의 맛집

복정동 가천대 후문ᆢ 공부하기, 일하기 좋은 카페 모퉁

by 7아몬드 2024. 2. 25.

복정동 가천대 후문..공부하기, 일하기 좋은 카페 모퉁

 

모퉁

주소: 경기 성남시 수정구 성남대로 1380번 길 7 1층

영업시간: 주중 10:00 - 22:00/ 주말 11:00 - 22:00

주차: 카페 앞 가능

 

 

카페이름이 위치에서 비롯됐나 봐요.

 

길 끝 모퉁이, 건물 모퉁이에 에 있더라고요.

 

 

 

많이 지나다니는 길이였는데도 눈에 확 띄질 않아서 몰랐었는데

 

카페 모퉁, 사장님 친절함 상의 1%

기억에 남는 카페라  알려드리고 싶었어요.

 

 
 
 

 

 

날이 흐려서도겠지만, 차분한 분위기의 카페였어요.

 

 

 

그리고

사진이 넓어 보이지 않게 나왔는데, 매우 넓은 카페더라고요.

 

동네 개인카페가 이렇게 사이즈가 큰 건 꽤 오랜만에 봐요.

 

 

 

 

카페 모퉁은

아무래도 두 대학교를 끼고 있는 만큼(동서울대학, 가천대)

공부하고 일하는 이들을 위한 테이블 세팅이 되어있었어요.

 
카공족의 성지는 이런곳!!!

 

 

기억자형 통창이 모퉁이를 훤하게 해 주고요.

 

 

 

 

물은 셀프고요~

 

 

 

 

디저트 카페인만큼 출출함을 달래줄 여러 메뉴가 있었어요.

 

 

 

 

시그니처가 누가크림라테였는데

단 게 덜 댕기는 날이라 그냥 디카페인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오렌지 아메리카노랑 오렌지 샤벗 카푸치노도 있던데 

다음번 방문엔 꼭 먹어봐야겠어요.

 

외에도 티랑 스무디, 밀크티, 에이드 등 메뉴 무지무지 다양한 카페 모퉁~

 

 

 

이중에 저는

커피와 크로플을 주문했고요.

 

 

 

 

 

10분 정도 기다리니 크로플을 아이스크림과 함께 예쁘게 

내어 주셨어요.

 

 

 

 

크로플 위에 바닐라 아이스크림 한입,

 

정말이지 흐린 날 정신이 또렸해 지는 맛이었어요.

 

 

 

 

이야기 중에 소음이 살짝 들리길래 봤더니

직접 로스팅을 하시더라고요.

 

 

 

 

 

그리고 이렇게 판매도 하시고 계셨어요.

 

 

 

 

신선한 커피, 맛있는 디저트, 넓고 쾌적한 공간, 사장님의 친절함까지...

 

카페 모퉁,

단점이 없더라고요.

 

동서울대, 가천대 공부하기 좋은 디저트 카페 

강추드리옵니다!!!!!

 

또 일요일이 다 지나가네요.!!!

내일부터 또 한주, 

 

바짝 벌어보아요 우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