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몬드의 맛집

[분당] 쉐이크 쉑, 쉑버거와 쉐이크 먹기

by 7아몬드 2021. 7. 21.

쉐이크 쉑 버거가 우리나라에 온 지 언 5년이 되었대요. 5주년 행사로 신메뉴도 나왔던데, 다시 한번 달려가야 하나요!

지난 주말, 버거가 먹고 싶다는 가족들과 쉐이크 쉑으로 달려갔어요. 이번에는 분당 AK플라자로 갔었는데요. 이 지점은 처음 방문해 보았어요. 청담점이나 일산점에 여러 번 방문해 봤지, 분당은 처음이었는데 정말 편했던 점이 정문 들어서자마자 위치해 있다는 거였어요. 올라가든 내려가든 할 것 없이 바로 먹을 수 있어 수고스럽지 않더라고요. 입구 앞에 스타벅스와 바주하고 있었어요.
차를 지하에 주차하지 않고 외부에 주차 했기때문에 더욱 그렇게 느낀 건데요. AK플라자 주차는 지하에 할 수 있기 때문에 자차로 방문하시는 분들은 당연히 올라오셔야 합니다.

여하튼 걸어서 방문할때 너무 좋은 위치!! 위치 선정 정말 미치게 센스 있지 않나요!!


쉐이크 쉑 분당점

경기 분당구 황새울로 360번 길 AK 분당점 1층
평일 10:00 - 21: 30
주말 10:00 - 22 :00



주말이라 많은 분들이 계셨는데요. 매장 이용객보다 포장이 정말 많더라고요. 포장되는 양이 어마어마했어요.



쉐이크 쉑 분당점

쉐이크 쉑 분당점



쉐이크 쉑 메뉴에는,
쉑 버거 6,900원
스모크 쉑 8,900원
쉑 스택 12,400원
슈롬 버거 9,400원 등

요정도의 가격이고요, 늘 먹는 기본 쉑 버거로 주문해봤어요. 그리고 프라이와 탄산음료 하나, 셰이크도 주문했네요.




패티에서는 미쿡냄새 물씬 나고요. 패티, 토마토, 치즈, 양상추 오랜만에 먹었지만 재료 모두 신선하고 여전히 맛있었어요.


쉑 버거




프라이



햄버거 먹는데 필요한 도구들은 모두 셀프에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밀크 쉐이크. 쉐이크에 프라이를 찍먹 하더라고요. 단짠단짠이라나....
신기해서 따라 해 보았지만 마음이 가진 않더라고요. 촌스럽고 보수적인 입맛이라 그냥 케첩으로~^^



쉐이크



더운 날 한 끼 식사로 딱 좋은 한 끼 식사. 버거 맛집 쉑쉑 버거로 GO GO 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