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몬드의 맛집

더 브라운 광교교보엘포트점 - 혼공 하기 좋은 카페/브런치 카페

by 7아몬드 2023. 9. 19.

더브라운 광교교보엘포트점 

주소: 수원시 영통구 광교중앙로 145 엘포트몰 지하 1층
영업시간: 매일 09:00 - 22:00
주차: 건물가능


공부하기, 일하기 좋은 카페, 모임 하기 좋은 장소가 광교 엘포트몰에 있더라고요.

이름은 더 브라운이고요.

사실 광교엘포트몰에는 프랜차이즈 카페들이 종류별로 다 있기 때문에 처음엔 눈에 안 들어왔었는데 얼마 전에  방문해 보았어요.
지나다 보니 혼공 하시는 분들도 많으시고 또 단체도 많더라고요.

 
 

 
 

일단, 장소가 넓고 3면이 통창이라 답답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방문한 날이 주말이라 가족단위 방문객들이 많이 보였는데요.
브런치카페이다 보니 겸사겸사 많이 오시는듯해요.
 
아기의자까지 잘 비치되어 있네요.

 
 

 
 

이곳의 두 번째 특징.
 
먹거리 종류가 매우 다양해요. 브런치 종류도 샌드위치부터 라자냐까지 있고요.
음료도 커피부터 맥주까지 있어요. ㅎㅎ
 
오전일찍부터 밤늦게 까지 방문가능하더라고요.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맥주도 종류별 매우 다양했어요. 

 
 

 
 
유혹에 못 이겨서 음식과 함께 맥주 한 병 주문했고요.
낮술이라는 건 안 비밀!^^
 
라자냐를 종종 먹는데도 또 주문했네요.
그리고 빠네 파스타랑 아메리카노도요.
 
 

 
 

 

 
빠네파스타 맛. 딱 중간맛. 그냥 예상했던 맛이 고요
다른 곳과 다른 점은,
빵이 바삭해서 끝까지 먹기 좋았다는 거~

 
 

 

 
라자냐맛은 촌스럽고 맛있는 맛 이에요. 
전문점맛은 아니고 그냥 구색 갖춘 맛이 고요.
 
 

 
 

어쨌거나 저라는 인간은 남이 해준 거는 다 맛있는 인간이라서
그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맥주에도 커피에도 맛있는 이때리 음식들
ㅎㅎ

 
 

 
 

더브라운 광교엘포트점은,

무엇보다 직원분들이 매우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부족한 거 얘기하면 바로바로 웃으면서 채워주시더라고요.
 
별거 아닌 것 같지만 매일 만나는 한 사람 한 사람이
나의 하루 기분에 많은 영향을 미치잖아요!
 
저도 오늘 남의 기분 해지지 않는 하루를 보내길 다짐해 보면서
 
스터디하기 좋은, 일  좋은, 일찍 오픈해서 더 좋은 브런치 카페 더 브라운 리뷰 마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