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몬드의 맛집

[광명] 아비뉴프랑 광명점 & 롱 브레드 방문후기

by 7아몬드 2021. 6. 26.

아비뉴 프랑 광명점

경기 광명시 양지로 16
광명역 4번출구 217m

매일 11:00 - 22:00

주차: 아비뉴프랑 건물 지하주차 가능





광명역에 이케아와 코스트코에 이어 아비뉴 프랑 광명점이 오픈했어요. 판교와 광교에 이어 세 번째 오픈인 것 같은데 아비뉴 프랑 내에 브런치 맛집인 롱 브래드도 입점했다고 해서 브런치를 하기 위해 방문해 보았어요. 아비뉴 프랑 광명점에 롱 브레드뿐만 아니라 어떤 매장들이 입점해 있는지 둘러볼게요.

주차

주차장은 지하에만 있어요. 주차장으로 진입하실 때 거주자와 방문객 입구가 다르니 오른쪽 방문객 입구로 진입하셔야 해요. 주차정산은 각 상점에서 결제할 때 말하면 주차 할인 적용해 주더라고요.

최초 30분 무료 / 추가 10분당 500원
1만 원 이상 1시간 무료
3만 원 이상 2시간 무료
5만 원 이상 3시간 무료 에요.




아비뉴 프랑에 먹거리로는 일단 식사가 가능한 로봇 김밥, 홍익 육개장, 청담 미역, 미카도 초밥, 비밀 더 비스트로, 연안 식당, 고반 식당, 계열사, 더담 부대찌개, 두찜, 베트남 노상 식당, 송도 갈매기, 신의주 순대 주꾸미, 한양 중식 등이 입점해 있고요.

카페로는 스타벅스, 이학순 베이커리, 소년의 행성, 롱 브래드, 커피 빈이 입점해 있었어요.
그리고 2층에는 병원과 약국도 있더라고요.








쇼핑거리로는 자주, 올리브 영, 톱텐 키즈, 세컨드 스킨, 옷 가게 등 과 네일 살롱, 미용실, 키즈 카페, 꽃 집 그리고 다른 지점과 다른 점이 있다면 호반 아트리움이라는 문화 체험공간이 있었어요.




처음 방문한 관계로 무엇이 있나 한 바퀴 둘러봤어요. 광명에는 이케아와 롯데 아울렛, 코스트코만 늘 왔었는데 나들이할 곳이 한 군데 더 늘었네요. 그리고 곧 롱 브래드로 향했네요. 롱 브래드는 건물 밖으로 나가야 입구가 있더라고요.
스타벅스 간판이 먼저 눈에 띄기 때문에 스타벅스가 보이면 맞게 찾아가신 거예요. 스타벅스 옆 자리네요.


롱브레드는 브런치 맛집으로 이미 많이 알려져 있죠. 서래마을점과 기흥점에 이어 세 번째 지점 방문이었어요.


롱 브레 드


아비뉴 프랑 광명점 1층

매일 10:00 - 21:00



실내가 많이 넓지는 않고 오픈 시간이 10시로 빠른 편이라 11시쯤 도착했는데 이미 만석이더라고요. 2인석 한 테이블 남아 간신히 앉을 수 있었어요.







파스타, 파니니, 샐러드, 리소토, 에그 베네딕트, 떡볶이 가 주 메뉴이고, 음료와 함께 세트로도 먹을 수 있어요.







저는 에그 베네딕트(15,700원)와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11.200원), 핫 아메리카노(3.900원)와, 아이스 라테(4,300원)를 주문했어요.

롱 브레드 커피 맛있어요. 브런치 메뉴로 유명한 곳이라도 커피가 맛이 없는 곳이 종종 있는데 롱브레드는 아메리카노와 라떼 모두 맛있어요. 둘 중 한 메뉴만 맛있는 것보다 두 메뉴 모두 맛있으면 더욱 완벽하 식사가 되니 좋고요.



에그 베네딕트 또한 많이 익지도 덜 익지도 않은 정말이지 딱 적당하게 익어서 흘러내리는 노른자가 입맛을 돗 가요. 지점마다 요리사분 마다 다른 익힘 정도 ^^ 그리고 신선한 야채와 아보카도 까지...
롱 브레드 광명점 맛나더라고요.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도 쏘 굳이에요. 냠냠
광명에서 브런치가 먹고 싶을 때, 이케아 메뉴가 지겨우실 때는 롱브레드로 출동해 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