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몬드의 맛집

가성비 초밥 맛집, 상무초밥 동탄호수공원점이 2동탄에 오픈했네요!!

by 7아몬드 2023. 7. 14.

가성비초밥 맛집, 상무초밥 동탄호수공원점이 오픈했네요!!
일요일 점심은 상무초밥 동탄호수공원점에서 초밥세트를 먹어봤어요.
동탄에는 상무초밥이 2군데 있는데요. 1 동탄에 상무초밥동탄점이 있었는데  2 동탄에 상무초밥 동탄호수공원점이 5월에 오픈했다고 해서 방문해 봤어요.
깨끗한 데서 먹으면 좋잖아요!!!^^
 
 

 

상무초밥 동탄호수공원점

주소:화성시 동탄대로 5길 15 더샵동탄센텀폴리스 1단지 그랑파사쥬 1층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주차: 건물지하 주차
 
 
상무초밥의 첫 번째 장점 이라면, 오픈시간이 길다는 것과 쉬지 않고 매일매일 일 년 내내 영업한다는 거!!!
 
 

 
 
새로 오픈한 지 얼마 안돼서 대기가 길다는 소문을 들어서 각오하고 갔는데 앞에 5팀 정도 있었어요. 
20분쯤 대기해서 들어갔어요. 제가 방문한 시간은 일요일 오후 2시쯤 이였고요.
 
매장이 워낙 커서 회전이 빠르더라고요. 
 
 

 
 

상무초밥에 몇 년 만에 방문한지라 잊고 있었는데 친절한 안내들로 고객 배려 많이 하더라고요.
 
 
알레르기 표시 안내문 이라던지, 어떤 쌀을 쓰고 있는지, 또 상무초밥 선물카드도 있던데요.
초밥 좋아하는 분들한테 선물하기 좋을 것 같아요. 초밥외식권!! 괜찮네요.
 
 

 
 

점심특선이나 세트 메뉴가 많아서 부담 없이 푸짐하게 먹을 수 있다는 점도 상무초밥 장점인 것 같고요.

 
 

 

 
메뉴판에 보니 1인 메뉴와 1인 사시미도 준비되어 있어서 혼밥 하시는 분들도 방문하기 좋을 듯했어요.

 
 

 

 
주류도 소주. 맥주. 사케도 있더라고요.
대기하면서 심심하길래 메뉴판을 천천히 읽고 있었어요. ㅎㅎ

 
 

 

런치세트 A 9,900원
런치세트 B 12,900원
 
미니멀초밥세트 9,900원
진심초밥세트 11,900원
자부심초밥세트 15,900원
상무초밥세트 20,900원

 

 

누가 먹자고 하면 초밥을 먹긴 하지만, 초밥을 찾아먹진 않거든요.
그런데 항상 초밥집에 오면 느끼는 게 초밥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은 것 같아요.
 
어린이들도 초밥을 좋아하는 어린이들이 많더라고요.
 
부모님 모시고 외식하기에도 깔끔하고 친절하고 부담 없는 가격이라 그런지
정말 가족단위 방문이 많았어요.

 
 

 
 

주문도 테이블에서 테블릿으 주문하고요. 결제는 나갈 때 하더라고요.
점심특선 세트 중에 A세트 주문했어요.
 
A와 B세트 주문차이점이 초밥개수고요. B세트가 2피스 더 많아요.
그리고 소바와 튀김 그리고 후식까지 포함되어 있었어요.
 

 

 
 

테이블 위에는 초생강, 단무지, 락교, 간장 등이 준비되어 있고요.

 
 

 
 

 

 
주문한 메뉴 기다리면서 분주하게 초밥을 만드시는 셰프님들 보고 있었어요.

 
 

 

 
아래 두 반찬은 따로 내어 주셨어요.

 
 

 
 

구경하고 있으니 세팅되기 시작하는 메뉴들.
먼저 버섯이 올려진 차완무시로 입맛 돋우고요.

 
 

 

 
함께 나온 메밀 소바 시원하게 두입이면 끝!!ㅎㅎ

 
 

 
 

 
 

소바도 다 먹기 전에 나오는 초밥. 이런 속도 너무 좋아요.
먹다가 끊기면 허전하잖아요!!
 
 

 

 
가성비하나는 끝내주는 상무초밥

 
 

 
 

 

 
마지막 순서로 나온 튀김과 아이스 매실차까지 싹싹 먹었어요.

 
 

 

 
에어컨 빵빵한 시원한 곳에서 가성비 코스 점심을 먹고 나니 행복이 따로 없더라고요.
 
비는 오지만 즐거운 주말들 보내시길 바라면서 
상무초밥 동탄호수공원점 리뷰 마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