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몬드의 맛집

용인중앙시장 가성비맛집, 진순자계란말이 김밥.칼국수.콩국수 리뷰

by 7아몬드 2023. 6. 19.

용인중앙시장 가성비 맛집 진순자계란말이 김밥에 다녀왔어요.
가성비라면 두말할 것 없는 분식집 진순자계란말이 김밥 리뷰예요.
 
1. 일단 문제의 위치.
정확하게 나와있는 데가 없고 네이버에 있는 전화번호도 안 되는 번호라 많이들 찾아 헤매실 것 같아
정리해 보자면, 
아래 간판사진에 있는 번호가 지금 연결되는 번호예요. 사장님 핸드폰번호요.
진순지김밥 전화번호 010-6368-4617

 
 

진순자계란말이 김밥(용인점)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김량장동 133-146번지 1층
매일 09:00 - 21:00 휴무 없음
주차: 용인 중앙시장 공용주차장. 그리고 골목골목 알아서 주차하기

 

 

2. 찾아가기 쉬운 방법
 
제가 찾아가는 가장 쉬운 방법인데요. 시장에 자주 방문하시는 분들은 그럴 리 없겠지만 저처럼 가끔 방문하시는 분들은 잊고 헷갈리고 하잖아요.
그래서 제가 찾는 방법은 바로바로 이 방법이에요.

 

6번 출구로만 입장한다. ㅎㅎ

6번출구 쪽에 골목골목 또는 차도에 주차할 곳이 종종 있어서 이쪽에 눈치껏 주차하고 6번출구로 입장해서 50미터 들어가면 왼쪽에 진순자계란말이 김밥 보여요. 왼쪽이요 왼쪽.
 
 

 

 
용인 5일장이 서야 분주한데 장 서는 날이 아니라 주차도 한가하게 입장도 한가하게 했어요.
용인 5일장 장날은 5일 10일이에요.
 
 

 
도착하니 보이는 것은 더운 날 열심히 끓고 있는 육수들
이렇게 더운날 이 가격에 한 끼를 먹을 수 있는 건, 돈을 지불하긴 하지만 그래도 감사한 일있은 것 같아요.
이 가격에 장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테이블 10개쯤 되는 작은 식당이지만 국수와 김밥이라 회전율이 빠르기 때문에 기다려도 금방 먹을 수 있어요.

 

 
 
올해부터 메뉴마다 500원이 인상되었어요.
이날은 콩구수랑 칼국수 그리고 김밥 주문했어요.
그리고 김밥에 나오는 장아찌를 좋아하기 때문에 짱아치 추가주문했어요.
짱아찌 가격은 오르지 않고 그대로 500원이더라고요.
 

 

 
반찬도 달랑 김치하나. 그리고 셀프예요.
 

 

 
 

손으로 썰어 주시는 칼국수만의 식감이 있잖아요. 쫄깃쫄깃
가격이 가격인지라 양이 많지 않기 때문에 남자분들은 곱빼기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김밥이랑 먹으면 괜찮지만 단품으로는 좀 작은 양이거든요.

 
 

  
 

3. 문제의 이 시그니처 김밥
저렴한 소시지맛이 입안에 강하게 맴돌아서 기분이 별로다 싶을 때 계란의 구수함이 소시지 맛을 중화시켜요.
이때 저 장아찌를 하나 집어 입에 넣으면 감칠맛 좋아 아주 맛있는 계란말이 김밥을 먹을 수 있는 거예요.
물론 이건 제 방식. 제 입맛입니다, ㅎㅎ
 

 
 
분홍색 옛날 도시락 소시지 맛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 제가 이 김밥이 가끔 먹고 싶은 걸 보면 중독성이 있어요. 김밥보다 어쩌면 장아찌가 먹고 싶은 것일 수 도 있지만요.

 


 

 
 
추가한 짱아찌 양이에요. 이게 500원. 아이스크림 보다 싸네요.
 

 

 
 

그리고 계절메뉴 콩국수
6000원짜리 콩국수가 없잖아요. 콩국수의 깊은 맛이 나고 너무 구수하고 맛있어 죽겠다. 아니고 그냥 콩국수 에요. 그래도 이 더운 날 이 가격에 콩물 들이키면 든든하고 시원하니까요.
 
그런데 개인적으로 냉면보다는 콩국수 가 맛있는 것 같아요.
냉면은 그다지 추천하지 않거든요. 순전히 개인적 입맛입니다요. 면류 중에서 냉면이 젤 별로 인 것 같아요.

 
 

 

 
칼국수는 그냥 반 먹다가 테이블 위에 올려져 있는 양념장을 넣어서 반 먹어요.
두 가지 맛으로 말이죠^^

 
 

 
 

나오면서 계란말이 김밥 포장해서 집에 와서 또 먹었어요.
작아서 하나만 먹으면 뭔가 아쉽지 말입니다!! 
 
이번주도 맛있는 한 주 되시길 바라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