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몬드의 맛집

홍익돈까스 망포점, 홍익 돈까스 vs 치즈 돈까스(주차팁)

by 7아몬드 2024. 4. 16.

 

홍익돈가스 망포점, 홍익 돈가스 vs 치즈 돈가스(주차팁)

 

수원에는 홍익 돈가스가 세 군데 있더라고요.

망포점, 매탄점, 권선점, 이렇게요.

 

제가 방문한 곳은 망포점!!

특별하게 이유가 있어

망포점을 간 건 아니고,

 

지나다 우연히,,,^^

 

홍익돈가스 망포점

주소: 수원시 영통구 태장로 54번 길 102

영업시간: 11:30 - 20:30

주차: 가게 앞 가능

 

 

 

 

홍익돈가스 망포점 크진 않아도 가게 앞에 주차공간 있어요.

뒤쪽에도 있는데 많이 넓지는 않습니다.

 

 

 

 

오래된 프랜차이즈 음식들은 아주 가끔

엄마음식처럼 향수를 자극할 때가 있어요. ㅎㅎ

 

홍익돈가스가 그중 한 곳이라,

가끔 들르는데요.

 

음...

남산돈가스랑은 또 다른 맛인 것 같아요.

 

 

 

 

저녁시간이 가까워오니, 해가 뒤엿뒤엿 지네요.

 

홍익돈가스 망포점 한쪽이 다 통창이던데요.

 

아, 홍익돈가스가 대부분 그렇긴 하죠!!

 

 

 

 

날이 더워지니 목이 자주 말라서

 

자몽에이드 주문했고요.

 

 

 

 

기본돈가스랑 볶음가락국수 세트 주문했고

 

 

 

 

일행은 치즈돈가스랑우동 세트 주문했어요.

 

 

 

 

일행과 함께 어떤 게 더 맛있을지 내기하기로 했는데

 

진 사람이 밥값내기로요.

 

 

치즈 돈가스, 오랜만에 먹었더니

 

치즈 양 준거 같아서 예전만 못하다고

 

 

 

 

우동동 그냥 그런 것 같고요.

 

합의보고 제가 얻어 먹었네요.

 

 

 

 

역시 홍익돈가스는 기본 왕 돈가스에

볶음우동가 대표 메뉴지요.!!!

 

 

 

 

파스타는 양은 많으나 왠지, 비싼 감이 없지 않고요.

 

 

 

돈가스 소스를 따로 주문했어야 했는데

 

깜박하고 말을 못 해서 덜 바삭하게 먹긴 했지만

 

그래도 입천장이 까지도록 바싹한 홍익 돈가스

점점 스키니 해 지는 감이 없진 않지만

한 끼 잘 해결했어요.

 

홍익 돈가스 추천 메뉴 있으시면

추천 부탁드려요!!!!

 

굿밤들 되시고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