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몬드의 맛집

[서울] 노량진.상도동 전통 베트남음식 맛집, 사이공 리

by 7아몬드 2023. 2. 14.

사이공 리

주소: 서울 동작구 장승배기로 151-1(동작구청 옆)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휴무일: 매주 일요일

주차장 없음



오랜만에 노량진 나들이 간 김에 사이공 리에 방문했어요.

오랜만에 방문했더니

재건축으로 인해 사이공 리는 동작구청 옆으로
넓혀서 이전했더라고요.

 

 

 

정말 좁은 곳이였는데
넓어진 건 너무 좋더라고요.

 



선주문이고

셀프로 가져다 먹고 셀프로 가져다 놔야 해요.





물가가 워낙 올랐으니 가격인상은
당연한 거지만

사이공리의 최고 장점이 가성비!!
가격이었는데
정말 많이 올랐더라고요...



 



음료도 있고
주류는 맥주가 있네요.





세트 메뉴도 있던데
세트 외에 더 많이 먹을 거라 세트는 패스!!



 

이것이 우리가 먹은 메뉴들~~~~
다시 보고도 믿기지 않는 양이네요.

 

국물이 있어야 하니 쌀국수주문은 기본

매콤한 거 먹고 싶어 비빔쌀국수
분보싸오 주문하고


고기도 먹고 싶어 분짜 추가하고

사이공리는 반미가 또 맛있으니까

반미는 당연히 주문하고

야채도 먹어야 하니
월남쌈도 주문하고

ㅎㅎㅎㅎㅎㅎ

 



반찬은 두 가지고요.
반찬도 셀프에요.





고수는 달라고 말해야 줘요!





이제 먹어볼께요~~~~~

월남쌈으로 입맛을 돋워요!!!

음... 맛있네요...


 

월남쌈 먹다 보면 뻑뻑하니까

쌀국수 국물을 먹다가


 

든든하게 고기를 입안 가득 넣고요.



 

고기 먹은 입안이
느끼하다 느껴지면,

매콤한 비빔쌀국수를 다시 먹어요.

 

 


그리고 반미로 입가심을 하는 거죠!!!

 



너무 맛있네요!!!!
이렇게 먹다 보면 해가 져물어요!!!
ㅎㅎㅎㅎㅎ

 


 

마지막으로 주차팁을 드리자면,

사이공리는 주차장이 없어요!!!

같은 라인 20미터 거리에 동작구청에 주차하실 수 있으니
자차로 이동하시는 분들은

 


요기다 주차하고 2분 걸어서 움직이시면 돼요!!!

 

 

 

아셨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