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몬드의 맛집

[강남] 논현동 #맛있는 비타민을 마실 수 있는 카페# 비타 카페

by 7아몬드 2023. 2. 10.

비타카페

주소: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110길 29 1층

영업시간: 평일 10:00 - 19:00

주말 11:00 - 19:00

주차: 전용주차장있음



지인이 추천한 강남카페가 있었는데 근처 지나가다

마침 생각이 나서 검색해서 찾아갔어요.


건강은 언제나 중요한 화두죠.
이렇게 비타민을 특별히 먹을 수 있는 카페까지 등장하네요.



이름은 비타카페
진짜 비타민이 들어간 음료를 맛있게 마실 수 있는 곳이라고 하더라고요.







카페 앞에 크지 않지만 전용주차자 있어요.
서너 대 주차할 수 있더라고요.





주차하고 내부로 들어가니
아주 깔끔한 실내가 무슨 대형 약국에 온 듯한 느낌이었어요.



소품들도 그렇게 보이죠???^^


이렇게 무언가가 나올만한 예쁜 수도꼭지 같은 것들이 있었어요. ㅎㅎ




비타민 전문 카페이다 보니 MBTI로 먹는 비타민까지 연구했나 봐요!!



비타민이 들어있는 병도 있던데

이게 뭔가 너무 궁금한 거예요!

마침 손님들도 없길래 직원분 하나테 여쭤 봤더니

정말 멸균처리한 병원에서 쓰는 똑같은 병에 비타민을 담아 판매하신대요.

이유는, 비타민이 상할까 봐!! 날아갈까 봐!!!
래요~~

이 카페 비타민에 진심인 것 같아요~~^^



외에 포도당에 있어서 추가 구매해서
넣어 먹을 수 있더라고요.

카페에서 커피 마실 때 샷 추가하듯
먹는 것 같았어요.




종류가 진짜 많았는데,

아무래도 처음이다 보니 맛을 몰라 색상 보고 구매했어요.

한 가지는 카페인 몬스터 또 한 종류는 피부에 좋다는
피치 콜라겐으로 선택했네요.

직원분 왈 요 세 가지가 제일 잘 나간대요.



병원에서 링거 맞을 때 걸어주는 거랑 똑같이 생겼어요.ㅎㅎ



포장도 예쁘게 되어 있어서 선물할 때 좋을 것 같았어요.



어쨌꺼나 중요한 건 맛이잖아요.
평소 알 비타민 먹기 싫어해서 맛없을까 봐 조마조마


헉~~~~

웬일이래요. 진짜 맛있었어요!!!!

피치콜라겐은 콜라겐맛이 돌고요. 몬스터는 연한 체리 콜라맛이랄까.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람 ㅎㅎㅎㅎ


솔직히 기대 안 했는데 너 좀 괜찮다!!!



나중에 보니 키오스크로 주문하고
번호 입력하면 로봇이 서빙도 해주더라고요.




다른 분들은 어떤 종류를 많이
주문하나 보면서

비타민 꿀꺽꿀꺽~~



급 테이블 위에 있는 요 안내문이 보이길래
가입하고는..



김칩스 공짜로 먹었어요.
꽁자라면 양잿물도 마시는 나라는 인간!!


근데 여기 이 카페 특이한 거 진짜
많더라고요.

유전자 검사랑 후천적 정보를 통해서
나한테 맞는 영양제를 추천해 준대요.

이건 앱으로 가능한가 보더라고요.

물론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 것 같았어요.





여하튼 신기방기한 카페로세~~~
어쨌거나 건강에 신경 써 준다는데
좋다 좋아!!!


비타민 막 들어부었더니 화장실이 가고 싶어
코너에 있는 화장실에 갔더니

이렇게 만들어 놓은 거 있죠!!

사람 없길래 한 컷~~ 찍어봤어요.


깔끔하게 화장대도 있고
나름 사진 찍기 좋게 꾸며놓으신 듯해요.

근데 주황색이 사진이 잘 안 나옵디다!!ㅎㅎ






화장실에서 나오다 보니
루프탑으로 올라가는 길이 보여서 내친김에 올라가 보았어요.

꽤 넓은 공간이더라고요.

단체 모임에 공간도 대여하는지 여러 가지 흔적들이 보였어요.

날 좋은 날은 요기서 비타민 드립해도
괜찮을 듯해요.






들어올 때는 못 봤는데 진짜 대관문의 안내판이 있었어요.




강남 이색 카페, 비타 카페
맛있는 비타민 관심 있으신 분들은
방문해 보세요.

먹고 나니 정신도 바짝 차려지고 피곤함이 가시는 효과가 있었어요!!!

오늘도 추천 총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