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몬드의 맛집

[서울] 동작구, 상도동 강추하는 숨은카페/ 핸드픽트 호텔 카페 볼룸

by 7아몬드 2023. 2. 19.

핸드픽트호텔  카페 볼룸

주소: 서울 동작구 상도동 353-2 

(7호선 신대방삼거리역 1번 출구)

 

 

왜 이제야 알게 된 걸까!!

 

가성비 좋은 호텔과 카페 조식. 석식이 모두 가능한

핸드픽트호텔

 

카페 볼룸 후기예요.

 

 

 

 

지인의 강력한 추천으로 들른 핸드픽트 호텔 내에 위치한

카페 볼룸에 다녀왔어요.

 

 

 

 

일단,

매우 친절한 무료 발렛부터, 호텔 이미지 심상치 않습니다.

 

너무 친절하신 직원분!!

 

 

 

 

핸드픽트 호텔 정보 없이 우연히 방문한 곳이라

 

방문해서 자세히 들여다보니

카페. 양식당. 한식당. 연회까지 가능해요!!

 

 

 

핸드픽트호텔,

무궁화 5개 특급호텔이었네요.

 

 

 

 

이날은 카페를 이용하러 왔으니

지하로 내려가 봅니다.

 

카페 볼룸은 외부에서 내려가는 계단이 있더라고요.

 

 

 

 

밖에서 보이는 첫인상은

카페보다는 예쁜 소품샵느낌이었어요.

 

 

 

 

그런데 안으로 들어서니

생각지도 못한 넓고 긴 공간이  나타나더라고요.

 

 

 

 

궁금함을 참지 못해서

한 바퀴 휙~ 둘러봅니다!!

 

 

한쪽은 갤러리 같은 공간이 마련되어 있고요.

 

 

 

실제로 생활용품들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구석으로는 공유 오피스 느낌이거니와

 

 

 

 

세상에!!! 한쪽에는 또

 

아이들 놀이터까지 있더라고요!!!!

 

뭐 이런 삼박한 공간이 다 있는지~~~

 

 

이렇게 되면

이 동네 사시는 분들은 아이들 데리고방문해서

요기서 아이들 놀게 하고 

일을 하거나 쉬거나 먹거나 할 수 있는 거잖아요!!

 

진짜 좋더라고요.

 


그리고 또 한 가지 특이한 점은

 

 

호텔에서 이용하는 침구류도 판매하고 있거니와

먹을 것

또 생필품

그릇등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편의점도 아닌 것이 쇼핑몰도 아닌것이 

그런데 요 느낌 좋더라고요.

 

게다가 가격들이 호텔 같지 않고

많이 합지적인 가격이어서 좀 놀랐어요.

 

그냥 동네 편의점 가격이랄까!!

 

 

 

 

 

 

 

 

 

조화랑 화분까지 판매하던데요~

 

가만히 보니

핸드픽트 호텔은 음....

지역 주민들이 편하게 아이들하고도 방문해서 

식사도 하고 차도 마시고 쉴 수 있는

문턱이 낮은 호텔 같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모노클이라는 잡지에도 소개되었다는

안내 문구가 있더라고요.

 

제가 알기로 모노클에 실리기 쉽지 않은 걸로 알고 있는데

 

모노클이 선정한 100대 호텔에 들었다니 

좀 더 호감상승!!!

 

 

 

 

 

 

그리고 식사가격마저

정말 거품 없어요.

 

호텔치고 너무 좋은 가격에 

제가 방문한 날은 근처에서 식사를 하고 방문한 터라

식사메뉴를 먹지는 않았으나 

옆에서 드시는 걸 보니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다음번에는 레스토랑을 방문해 보려고요!!!!

 

 

 

 

카페종류도 전문점만큼 다양했고요.

 

디저트도 여러 가지 있었어요.

 

 

 

 

커피랑 자몽차 그리고 카모마일 티를 마셨어요.

 

커피맛은 솔직히, 쏘쏘

 

리뷰는 늘 솔직해야 하니까요!!!

 

 

 

 

제가 또 한참을 바라보았던 

먹거리들 ㅎㅎㅎㅎ

 

 

 

 

지역 특산물부터 안주, 그리고 더치커피에

주전부리들까지 정말 다양하게 있었는데요.

 

호텔에 묵으시는 분들 간단하게 구매해서

드실 수 있도록 준비한 것 같더라고요.

 

멀리 나가지 않고 

너무 좋지 않나요!!

 

게다가 더 좋은 건

또 가격!!!

 

 

 

저 결국 치즈랑 올리브 구매해 와서

두고 먹고 있어요!!

 

맛도 좋아요.

 

 

 

다음번엔 꼭!!

레스토랑도 이용해 보겠어요!!!

 

멀리 계신 분들은 일부러 찾아가실 필요는 없고

근거리에 계시는 분들은 한번 방문해 보세요.

 

친구들이랑 호캉스를 한다거나

가족들이랑 기분전환으로 묵는다던지

레스토랑 카페 이용도 아이들과 할  수 있으니

장점이 정말 많은 핸드픽트 호텔 후기였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