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몬드의 맛집

새로운 꼬마김밥 전문점이 보이네요. 진부엉이 꼬마김밥 (수지 동천점)

by 7아몬드 2024. 4. 8.

새로운 꼬마김밥 전문점을 발견해서 먹어보았어요.

 

진부엉이 꼬마김밥(수지동천점)

주소:  용인시 수지구 동천로 39 1층 104호

영업시간:  매일 08:00 - 20:00

주차: 불가능

 

 

 

파란색 꼬마김밥 간판이 눈에 띄길래 

역시나 아니 먹어볼 수 없어 들어가 보았지요.

 

가격으로만 보면 다른 꼬마 김밥 보다 

살짝 비싼 느낌이더라고요.

 

 

 

 

생긴 지 얼마 안 된 듯 보였어요.

부엉이 로고가 부자가 될 집이 구만요, ㅎㅎ

 

 

 

 

요즘 꼬마 김밥집은 주로 테이크 아웃이 많아서

앉는 자리도 별로 없던데

 

진부엉이 꼬마김밥집은 

앉을 수 있는 자리가 많았어요.

 

 

 

 

물, 국, 반찬 셀프고요.

포장도 먹고싶은 사람은 셀프로 포장했어요.

 

김밥 한 줄 사면서

이 거주세요.

저 거주세요.

 

말하기 민망할 때가 종종 있는데

 

포장도 셀프라니 차라리 편하네요.

 

 

 

 

 

게다가

꼬마김밥은 종류가 대부분

한 두 가지인 곳도 많던데

진부엉이 꼬마김밥은 

종류가 무척 다양하던데요.

 

 

 

 

 

이 많은 메뉴는 사진으로 확인하세요.^^

 

 

 

 

쫄면, 떡볶이, 가락국수, 라면등도 있어서

꼬마김밥전문점이라기보다는

 

분식점에 가까웠어요.

 

 

 

또 한 가지

놀란 점,

모든 재료가 국내산이라는 거!!

 

제가 추천한 포스팅하고 추천한 이유는 

이점이에요.

 

 

 

 

저는 기본 찐 꼬마김밥과

스페셜을 주문했는데요.

 

스페셜은 세 가지 맛을 고를 수 있더라고요.

 

매콤어묵, 떙초, 치즈를 주문했는데

 

저는 땡고추가 맛있었어요.

 

꼬마김밥이라 치즈는 맛이 잘 안 나더라고요.ㅎㅎ

 

 

 

 

처음에 가격이 

다른 김밥집들보다

비싼 것 같다고 말씀드렸는데

 

김밥이 크기가 다른 곳보다 크더라고요.

 

 

다양한 꼬마김밥을 먹을 수 있는

진부어이 꼬마김밥

저처럼 일반김밥보다 꼬마김밥 좋아하시는 분들

드셔보시길 원츄~~~~~^^

 

오늘 점심도 맛있는 거 드시고

한 주 즐겁게 시작하자규욧!!!!!!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