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몬드의 맛집

강릉 당일치기 여행 코스(4탄) 현지인 맛집, 택지골 수제 생갈비전문점

by 7아몬드 2024. 4. 10.

강릉 당일치기 여행(4탄) 현지인 맛집, 택지골 수제 생갈비전문점

 

이번 강릉당일치기 여행 택지골에서 수제 생갈비 뜯으며 마무리해봅니다.^^

 

택지골 수제 생갈비

주소: 강릉교동 1801-7

영업시간: 10:40 - 22:00

주차: 가게 앞 가능

 

 

 

 

수제양념갈비가 있는 택지골 내부는 여느 고깃집과

크게 다르지 않네요.

 

 

 

 

제가 택지골 수제 생갈비 찾는

 

첫 번째 이유는

바로 고기의 질 때문인데요.

 

고기에 대해서 쭉 설명해 놓으셨는데

 

먹어보면 딱, 알죠.!!!

 

부드럽고 촉촉하고 돼지의 잡내가 전혀 

안 납니다.

 

 

 

 

가격은  250그램에 18,000원

양념도, 오겹살도 똑같아요.

 

육회도 가격이 나쁘지 않네요.

200그램에 30,000원이면 

한우인데 말이죠.

 

 

 

 

고기 맛있게 굽는 팁도 적어놓으셨는데

 

택지골 생갈비 어떻게 굽든 간에  맛있습니다.

 

 

 

 

양념맛은 사실 다른 곳과 크게

다르진 않아요.

 

오히려 좀 더 달기도 하거든요.

 

요건 양념갈비 2인분 양이에요.

 

 

 

반찬들도 평범한데

 

 반찬도 깔끔하고

고깃집인데도 언제나 청결해서 더 좋아하네요.

 

 

 

 

새콤달콤한 겉절이가 맛있고

간장게장도 짜지 않고 신선하고 맛납니다.

 

 

 

 

요즘 명이나물 잘 아주시는데 많은데

조금 주시더라고요.

 

물가를 알기에 리필을 해 먹지 못했어요. ^^

 

 

 

 

 

유명인 분들도 많이 다녀가시나 봐요.

 

사인이 많던데요.

 

그런데 택지골 갈비는 진짜 

현지인들 많이 오세요.

 

직장인 분들 회식도 많이 하시고요.

 

 

 

수다 떠는 동안고기가 익어가고 있어요.

 

 

양념갈비 약간 탄듯해야 맛있지 않나요??

저만 그런가요??

 

 

 

 

 

밥이랑 된장찌개는 따로 주문해야 해서

추가해서 같이 먹었어요.

 

된장찌개맛도 딱 보통~

 

 

 

먹다 보니 순삭 해서

 

추가했어요.ㅎㅎ

 

 

 

 

추가한 수제갈비에는 

공짜로 주시는 물냉면 주문해서

함께 먹었어요.

 

고기랑 찬 음식이 그렇게 안 좋다는데..

뭐, 입에서 맛있으니 끊기가 쉽질 않네요!!

 

 

 

 

강릉 현지인 맛집 수제 생갈비가 있는 택지골에 가시면

잡내 없고 야들야들 맛있는 국내산 돼지고기 드실 수 있으니

고기 먹고 싶은 날 들러 보세요!!

 

후회 안 하실 거예요!!

 

마지막으로,

이번 강을 당일치기 코스, 

다시한번 정리하면서 끝낼께요.

 

> 강릉중앙시장(만동제과/ 배꼽시계)

> 송정해변

> 테라로사 라이브러리(경포)

> 현지인맛집, 택지골 생갈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