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몬드의 맛집

의왕시 그린플래그 커피_ 주차하기 좋은 백운호수 뷰카페

by 7아몬드 2024. 5. 22.

우리나라 호수 근처에는
어디나 호수 뷰 때문에

레스토랑이나 식당, 카페등이 줄지어 있지만,
 
뷰 맛집 이라는 이유로
가격이 사악해서 사실 잘 방문하지는 않는데요.
 
밥값도 밥값이지만 
카페, 음료나 베이커리 값이 너무 사악해서 특별한 날 아니면
안 가게 되더라고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랜만에 멀리서부터 지인이 왔어서
이왕이면 좋은 곳 보여주려고
 
백운호수뷰를 돈 주고 사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방문한 곳 그린플래그 커피!!!

 

그린플래그 커피
주소: 경기 의왕시 백운로 404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주차장: 매우 넓음

 

 
 

의왕시 백운호수 뷰카페로 유명한 그린플래그 커피~
 
초록이 한참 좋을 때라 그린플래그 커피가 멀리서도 
더 멋있게 보였어요.

 
 

 

그린플래그 커피 장점,
주차장이 대형이라
주차걱정은 안 해도 된다는 점!!
 
그래도 주말에는 복잡해요.
이날은 평일이였어서 
 
아주 널널 했네요.

 
 

 
 

입구 아닌것 같지만,
 
요기 계단으로 올라가는 곳이 입구예요.
 
밖에서 보면 호수가 보일 것 같지 않죠!!!

 
 

 

 
반려동물 입장 불가이고
2층은 노키즈 존이니 참고하시고요!!

 
 

 

입구에 이렇게 
음료가격을 붙여놔서 
처음에는 그냥 그러려니 했는데요..
 
나중에 나오면서 생각해 보니,
 
음료값이 사악하니
각오하고 들어오라는.. ㅎㅎ
 
미리 공지하는 느낌 이었어요!!!
 
 
그나저나 진짜 사악하지 않나요!!
 
아메리카노가 8천 원이라니...
 
6천 원도 아니고~~~~
 
맛없으면 가만히 있지 않겠다!!! ㅎㅎ

 
 

 
 

지인은 아메리카노를 주문했고
 
시그니처가 뭐냐고 물어보니 녹차크림라테라고 하더라고요.
 
이름하야 그린 플래그라테!!
 
저는 온 김에 그린플래그 라테를 주문해 봤어요!!
 

 

 

 
약간의 디저트들도 있었어요.
 
휘낭시에, 마들렌, 에그타르트, 쿠키 등등
 
비주얼이 그냥 그랬어서
 
주문은 안 했고요.

 
 
 

 
 

케이크들도 있었는데
 
땅기는 뭔가가 없었어서 고민하다
 
그만뒀네요.

 
 

 

 

의왕시 백운호수 뷰로 유명한 그린플래그 커피 
 
부한 번 보고 가실게요!!

 
 

이곳이 1층인데요.
 
개인적으로 전체 중에 이 공간이 마음에 들었는데
 
화장실 앞이라 그냥 지나쳤고요.

 
 
 

 
 

이곳도 1층인데 자리가 하나도 없을 만큼
 
많은 분들이 계셔서 착석하지 못했어요.
 
심지어 자리가 있더라도
 
매우 시끄러워서 앉을 수도 없었네요.

 
 

 
 

2층으로 올라가 봤어요.

 
 

 
 

오!! 2층이 조용해서 창가에 앉았는데

 
 

 

2층은 이렇게 야외도 있고
 
2층 이곳이 백운호수가 한눈에 보이는
 
뷰가 아주 좋은 곳이더라고요.
 
사진은 나오면서 찍은 거라
 
자리가 있지만,
 
이곳도 제가 입장할 땐 만석이었어서 
 
실내에 앉았어요.
 
날 좋은 날 방문하시게 되면
 
이곳!!! 
2층 야외자리가 이곳의 핫 스폿입니다!!!

 
 

 
 

주문한 음료가 나왔고요.
 
음료 줄 때 동전 초콜릿 2개 사이드로 주더라고요.
 
그런데 왜 이렇게 감동적이지가 않은지...ㅎㅎ

 
 

 
 

주문한 녹차크림라테!!!
 
음.....
 
맛이
 
맛이
 
없습니다.!! 진하지도 않고 달기만 하고 
이게 크림맛인지 녹차맛인지 아무 특색 없는 맛!!
 
그 뭐랄까.... 시그니처 만들어야겠어서, 급조한 맛이랄까!!!
 
 
여하튼, 그린플래그 커피 녹차크림라테는 추천하진 못하겠네요.
 
중요한 건 아메리카노 맛인데
 
이것도 맛이 있지 않았어요.

 
 

 

의왕시 백운호수 뷰 맛집 그린플래그 커피 방문은,
 
백운호수를 편하게 바라보고 싶다!!!
 
잠시 앉아서 쉬고 싶은데
 
입장료와 주차비를 지불해도 상관없다!!
 
하시는 분들만 방문하시면 될 것 같아요!!
 
입장료와 주차비는 9,000원입니다!!! ^^

 

즐거운 수요일 되시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