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몬드의 맛집

광교호수공원. 갤러리아 근처, 로스터리 디저트 카페 _마네 커피볶는집

by 7아몬드 2024. 5. 19.

광교호수공원. 갤러리아 근처, 로스터리 디저트 카페 _마네 커피 볶는 집

 

 

커피 볶는 집 마네

주소: 경기 수원시 영통구 광교호수공원로 277 어뮤즈스퀘어 B1층 96호 

영업시간: 월요일 - 토요일(10:00 - 19:00)

휴무: 매주 일요일. 월요일

주차: 건물지하 가능

 

 

아침 일찍 광교갤러리아 근처에 볼일이 있어 지나다

커피 볶는 냄새가 좋아 홀리듯 들어간 커피 볶는 집 마네 카페 리뷰예요.

 

 

커피 볶는 냄새를 도저히 지나칠 수가 없었는데요.

자주 지나다니는 곳인데

 

이제야 이 카페를 발견했네요.

 

사장님께 여쭤보니 오픈하신 지 4년이나 됐다고 하더라고요.

 

 

 

외관에서부터 원두가 범상치 않음이 느껴졌는데

스페셜티 전문에

직접 로스팅한 

원두를 좋은 가격에 판매하시고 계셔서

그리고 맛도 너무 좋아서

리뷰를 안 할 수가 없었어요.

 

 

 

또, 모든 커피가 디카페인이 가능해서

선택의 폭이 넓은 점도 너무 좋았고요.

 

 

 

 

넓고 깔끔한 공간이 조용하게

휴식하며 잠시 머물다 가기 참 좋더라고요.

 

 

 

 

공부하거나 일하시는 분들도 방문하시기 좋을 것 같아요.

 

 

 

 

주문하는 곳으로 가보니

 

이렇게~

 

 

 

디저트 종류까지 매우 다양한 거예요.

이게 웬 떡인가 했어요.

 

게다가

모든 디저트를 직접 베이킹을 하신다네요.

 

이거 이거

내일을 사랑하지 않으면 할 수 있는 일이 아니지요.

 

로스팅에 베이킹까지!!!

 

그래서,,, 믿음이 더 갔던 카페였어요.

 

 

디저트 메뉴들은 

살짝 로테이션되는 것 같았고요.

 

소금빵과 휘낭시에 그리고 시나몬 롤 등이 있어서

 

너무 헤비 하지 않게 디저트를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원하면 선물 포장도 가능했어요.

 

 

 

 

선물포장 가격도 좋았꼬요.

 

휘낭시에가 사진에는 잘 안 보이는데

 

크기도 꽤 커요.

 

 

 

뒤쪽에는 판매하는 원두들이 

 

너무 다양하게 있어서

 

원두 구경하는 재미와 고르는 재미가 있었어요.

 

 

 

 

원두도 달마다 이벤트가 있는 것 같은데

 

이번달에는 더치 행사가 있는 것 같더라고요.

 

 

 

 

커피가격도

 

퀄리티에 비해 너무나 좋아요.

 

저는

휘낭시에와. 아이스 라테, 그리고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주문했고요.

 

라테는 고소한 맛과 일반 맛 중 선택을 할 수 있어서

 

고소한 맛을 선택했는데

 

고소한 맛은 크림이 들어간 매우 진한 맛이었어요.

 

 

모든 메뉴 포장을 했는데

 

사진을 남기지 못했네요.

 

 

 

 

프리미엄 원두가 있는 광교 호수공원과

갤러리아 백화점 근처에 위치한 

 

로스터리카페, 디저트 카페 마네 방문 추천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