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몬드의 맛집

[용인] 마북동 종류 다양한 수타우동, 모루

by 7아몬드 2022. 6. 28.

수타 우동 모루


주소: 용인시 구교 동로 118번 길 30-2 1층
영업시간: 매일 11:00 - 20:00
브레이크 타임: 15:00 - 20:00
휴무: 매주 수요일



수타우동 모루 외관




찻길에서 살짝 안쪽으로 집입해야 보이는 모루

주차장도 가게 앞에 있어서 주차는 문제없어요.


모루 주차장



입구로 들어서면 매우 친절하신
직원분들께서 맞아 주세요.

기분좋아지게 친절하시답니다.


입구




모루에 대한 안내가 되어있고요.

매우 정성스럽게 만들고 있다 고안 내 되어 있네요.






기본 우동을 포함해
8종류의 수타 우동이 있어요.

가격은 10,000원대 부터 14,000원 까지고요.~



메뉴1


붓가께 우동 즉, 비빔 두동도 있고요.



메뉴2



사이드도 종류가 다양해요.

새우튀김, 오뎅튀김, 소불고기
그리고

덮밥도 있고요. 캘리포니아 롤도 있어요.


메뉴3



술과 음료. 아이스크림도 있네요.







주문한 메뉴 중

찌꾸와텐(어묵튀김) 이 먼저 나왔네요.



쫄깃쫄깃 에피타이저로도 맛있어요.


긴어묵 튀김



다음은
크림우동
14,000원이고요.

양이 많더라고요.
맛은 예상한 맛이에요.
기본 크림 파스타 맛이요.




크림파스타


두 번째로 나온

가마보코(어묵) 우동
12,000원
일본 어묵을 실컷 맛볼 수 있게 나오고요.

각각의 우동에 약간의 샐러드와
캘리포니아 롤이 한 조각씩 나오더라고요.


가마보코 우동



마지막으로 나온

기본 중에 기본 가케 우동가 나왔어요.
가격은 10,000원이고요

깔끔하고 담백하더라고요.


가케우동


각 가락국수마다 한 조각씩 나온
캘리포니아 롤이에요.



캘리포니아 롤



수타 우동 모루는

타 수타우동 집의 면보다 훨씬 찰지고 쫀쫀한 면발과
독보적으로 많은 면의 양이 특징이었어요.

국물의 맛은 특별히 확 당기는 맛이라기보다는
그냥 깔끔하고 굉장히 노멀 한 맛이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