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몬드의 맛집

미루꾸 커피 동탄에도 있네요. 미루꾸 커피 스타필드 수원에서 대기 힘드신분들은 동탄점으로 가세요!!

by 7아몬드 2024. 8. 22.

미루꾸 커피 동탄에도 있네요. 

미루꾸 커피 스타필드 수원에서 대기 힘드신 분들은 동탄점으로 가세요!!

얼마 전 수원 스타필드에 들렀다가 줄을 길게 선 카페가 있길래

 

슬쩍 봤더니, 미루꾸 커피인 거예요. 소문은 들었지만 진짜 줄이 길더라고요.

 

맛은 궁금하고 대기할 자신은 없어서 포기했는데

 

미루꾸 커피 동탄점이 있다는걸 알고는 다녀와 봤어요.

 

미루꾸 커피 동탄

주소: 경기 화성시 동탄치동천로4길 6-10 1층

영업시간: 매일 10:00 - 21:30

주차: 매장 근처 가능/ 매장 3분거리 치동천변 노상주차장

 

 

 

 

미루꾸 커피 동탄점은 동탄ic 근처 치동천로 라는 곳에  위치하고요.

 

상가주택골목 1층에 위치해요.

 

예상하시겠지만, 상가주택은 주차가 협소한데

 

미루꾸 동탄점 인근은 아직은 주차단속을 하지는 않는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근처 공터에 하시거나, 인근 노상주차장에 하시면 되는데

 

옆 건물에서 컴플레인이 심한지 절대 옆건물에 하지말라고 

 

신신당부하는 안내와 함께 주문할때도 옆건물에 하지 않았냐고

 

확인사살을 하시더라고요.

 

꼭, 주차는 매장과 멀리 하세요!! ㅎㅎ

 

 

 

 

출입구는 양쪽으로 있어요. 건물 뒷쪽이 요 문인 것 같고요.

 

 

 

정면이 요 문인듯 합니다.

 

정면 쪽으로 낮은 야외 테이블도 있고,

 

 

 

 

건물 옆으로도 한 테이블이 있었어요.

 

방문한 날은 날이 더워 야외자리는 엄두도 못 냈지만요.

 

 


 

주문하는 곳과 착석 가능한 공간이 나뉘어 있어요.

 

우드톤의 깔끔한 인테리어고 다른 카페들과 특별히 

 

다른 점은 느끼지 못했어요.

 

 

 

 

예상보다 공간이 크지 않아서 놀랐는데

 

주말에는 대기가 있다고 해요.

 

요점도 참고하시고요.

 

 

 


미루꾸커피 본점이 어디인가 찾아봤더니

 

일산 발리단길에 있다고 하는데 23년에 오픈해서 다양한 플랫화이트 시리즈로 

 

빠르게 인기를 끌었다고 하더라고요.

 

커피 원두는 세 가지가 있었고

 

산미 없는 것과 있는 것 그리고 디카페인까지 준비되어 있었어요.

 

 

 

 

시그니처 5종 한 모금씩 먹어보고 싶었지만

 

그건 말도 안 되니, 가장 기본 플랫 슈페너를 주문해 봤어요.

 

맥주처럼 샘플러로도 판매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디저트는 황치즈스콘이 인기가 많다더니 

 

이른 점심시간에 방문했는데도 솔드아웃 이었어서

 

그냥 바스크치즈케이크 주문해 봤어요.

 

 

 

미루꾸는 판매하는 굿즈들도 종류가 다양했는데요.

 

하나하나 모두 예쁘더라고요.

 

 

 

 

핸드폰 케이스도 있고, 레고에 마스킹테이프 등도 있었는데요.

 

 

 

 

개인적으로 컵들이 참 예쁘더라고요.

 

 

 

 

드립백과 컵을 함께 세트로도 구매할 수 있었는데

 

선물용으로 참 괜찮을 것 같아요.

 

로고가 귀엽고 이쁘니까요.

 

 

 

 

굿즈들을 구경하고 있으니 메뉴가 나왔어요.

 

플랫 슈페너 6,500원

서머 요구르트 6,500원

바스크 케이크  한 조각 5,500원 이었어요.

 

 

맛을 보니,

 

서머 요구르트는 망고와 피치를 블랜딩 한 요구르트 스무디라고 하는데

 

정확하게 공차의 망고스무디와 복사 붙여 넣기 한 맛이었어요.

 

이렇게 반가울 수가요. ㅎㅎ

 

 

 

 

그리고 시그니처 플랫 슈페너는 우선 가지런하게 올려진 

 

크림보다 에스프레소 위에 툭 올려진 크림이 비주얼상

 

더 맛있어 보였어요. 

 

 

 

크림맛이 묵직하게 부드럽고 달달했고

 

에스프레소와 잘 어우러진 맛이었는데

 

여느 곳의 크림 라테와 많이 다르지 않은 맛이었어요.

 

 

 

마지막으로 바스크 치즈 케이크는 

 

부드럽고 고소해서 커피와 잘 어우러지는 맛이었네요.

 

 

 

하지만 전반적으로 맛이 없지는 않지만

 

미루꾸 커피에서만 먹을 수 있구나. 하는 맛들은 없었네요.

 

 

 

 

원두맛은 마음에 들어서

 

나올 때 아메리카노 한잔 추가해서 나왔지만

 

오늘 먹어본 메뉴로는 특별한 점을 느끼지 못했고

 

혹시 또 들르게 되면 다른 시리즈도 먹어봐야겠어요.

 

이상 미루꾸 커피 내돈내산 솔직 리뷰였고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