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몬드의 맛집

무지 동탄점(타임 테라스) 할인 기간과 무지 카페 리뷰

by 7아몬드 2024. 4. 30.

무지 동탄점(타임 테라스) 할인 기간과 무지 카페 리뷰

 
무지 동탄점
주소: 경기 화성시 동탄중앙로 200 타임테라스 B블록 1층
영업시간: 10 :30 - 22:00
주차: 지하 주차가능
 
 

 
 
무지 위크가 시작되었다는 소식이 날라 오길래
 
이것저것 쇼핑도 하고 나들이도 할 겸
 
무지 동탄점으로 향했어요.
 
 

 
 
무지도 지점마다 물건 종류가 조금씩 달라서
 
이왕이면 상품종류 많은 곳에 가면 세일한 것들도 많을 것 같아
 
일부러 동탄 타임테라스 섬 내에 있는 곳으로 간 건데요..
 
 

 
 
제가 이곳 무지 동탄점 좋아하는 이유는,,,,
 
특히 먹을 것들 종류가 많아서 에요..^^
 
겉에서만 봐도 어마무시하게 크죠!!!
 
 

 
 
여튼 중요한 정보는 무지 위크는
 
5월 7일까지 라는 거네요.
 
10% 할인인데 생필품이든 옷이든 이래저래 담다 보면
 
은근히 금액이 크게 나오는 곳이라
10% 가 꽤 크더라고요.
 
 

 
 
저는 역시나 먹거리들을 쓸어 담았고요.

대부분 주전부리가 많아요.
 
뭐, 이런것들이에 요..
 
약과 라던지

 
 

 

 
 
각종 초콜릿들과 과자
 
 

 
 
팥양갱도 있고 고구마 양갱도 있어요.
 
 


 
또 각종 말랭이들 
 
과일, 고구마 종류 많아요.
 
 

 
 
그래서 이래저래 구매했더니...
 
주전부리로 과소비했네요!!
 
 

 
 
그리고 무지 동탄점 가는 이유가 하나 더 있는데요.
 
그게 바로 무지마다 다 있지는 않은
 
이 무지 카페예요.
 
 

 
 
무지 동탄점 안에 있는 카페인데요.
 
건물 끝이라 야외 공원도 보이고

장소도 넓고 환하고
 
의자도 편하고
 
음료값도 비싸지 않아서
 
너무 좋아요.

나열 했더니 장점이 많네요.
 
 

 
 
아메리카노가 3천 원인 거 있죠!!
 
맛도 괜찮아요.
 
 

 
 
 
어린이들이 마실 수 있는 음료들도 있고
 
매주 외부에서 오는 베이커리 등도
 
먹거리들이 많아서 아이들 데리고도

많이 오세요.

 


 
주문은 키오스크로 하고요.
 

 
 
못 보던 메뉴가 새로 보이길래
 
살펴봤더니..
 
말차와 쑥이 들어간 음료들이
 
새로 보이더라고요.
 
 

 
 
궁금해서 쑥 아인슈페너 주문해 봤어요.
 
강화 어린잎 쑥을 사용한다는데
 
괜스레 건강한 것 같고 막... 그래요.ㅎㅎ
 
 

 
 
색이 너무 곱고 예쁘더라고요.
 
 

 
맛은..
 
쑥 인절미를 마시는 느낌이었는데
 
많이 달콤하고 쑥향이 진했어요.
 
 

 
 
그리고 제가 이곳, 무지 카페에 가면 자주 먹는 메뉴는
 
아이스크림인데요.
 
그냥 아이스크림만 먹지 않고 아이스크림에
 
에스프레소를 추가해서 얹어 먹어요.
 
 

 
 
이렇게 차가운 아이스크림에
 
에스프레소를  부으면...
 
살얼음이 살짝 지면서
 
달콤 시원 사각사각 너무 맛있어요.
 
 

 
 
당충전 200% 되는 기분!!!
 
 


 
무지 세일기간도 이용하시고
 
무지 카페도 방문해 보세요.
 
하루 즐겁게 보내기 좋더라고요!!!

 
 

 

 

타임테라스 주차는

매장당 1만 원 구매 시 한 시간씩 넣어주니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