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몬드의 여행숙소

늦은 비행기로 제주에 도착해서 숙소에서 잠만 자야할때... 좋은 호텔

by 7아몬드 2021. 5. 28.

제주에 도착했는데 이렇게 어두컴컴한 시간이면 숙소에서 잠만 자고 나와야 하잖아요! 잠만 자고 나오는 숙소에 많은 돈을 지불하긴 아까울 때 가는 숙소 소개해요.


제주공항에서 차로 10분거리에 있는 숙소. 게다가 공항 차량 서비스까지 해주는 노블레스 관광호텔 리뷰해 볼께요.

제주공항

제주 호텔 노블레스

제주시 월성로 4길 19
체크인 14:00 체크아웃 12:00

노블레스 관광호텔 외관


너무 늦은 시간 제주에 도착하게 된다면 가성비 호텔 제주 노블레스 관광호텔을 종종 이용해요. 노블레스 호텔 예약 후, 호텔에 직접 전화해서 픽업 예약을 하면 공항으로 픽업 나와 주시는 서비스 정말 너무너무 좋아요. 예약하면 요 차가 데리러 옵니다. 제주 기상변화로 비행기가 늦어질 경우 제주공항에 도착해서 호텔로 전화하면 상황 봐가시며 픽업을 해결해 주시더라고요. 픽업 서비스 예약이 많아서 비행기가 연착되면 예약이 계속 뒤로 밀려서 그런 것 같아요.

노블레스 픽업차량


노블레스 호텔 차량 서비스 장점 중 또 하나가 렌트비 절약을 들 수 있는데요. 노블레스에서 숙박 후 다음날 공항으로 다시 나가셨다가 렌터카 업체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아무래도 렌트비를 아낄 수 있겠죠.

프론트

로비


부대시설로는 1층에 편의점과 식당이 하나 있는데요. 단품 조식 이용 가능하고 저녁에는 포차로 변신하는 것 같아요. 평이 나쁘진 않던데 몇 번 방문하는 동안 아직 이용은 못해봤어요. 이상하게 제가 방문하는 날 문을 닫으시더라고요.
이번에도 편의점도 사정이 있어서 문을 닫았다고 했는데 밤늦게는 또 열려 있었어요.


아침메뉴 가격이 비싸지는 않아요. (식사 8,000원대 / 라면 4,000원)


룸 리뷰


건물은 높지 않아요. 5층까지 있고요. 방 대부분이 크기가 다른 호텔들에 비해 커요. 세 가지 타입의 룸에 묵어봤는데 모두 다 넓었어요.

엘리베이터

복도


이번에는 더블 배드 두 개가 있는 패밀리 트윈룸에 묵었어요.(74,000원에 예약)

패밀리 트윈룸


배드상태를 말씀 드리자면, 바닥에서 이불깔고 잔다고 생각하시면 되요.



전기 주전자와 드라이어 구비되어있고요. 무엇보다 칫솔과 치약이 있어서 좋아요.


사이드 테이블도 하나 더 있어서 유용했어요.



옷장

전기주전자. 차



화장실도 좁지 않고요.



욕실에는 샴푸, 바디워시, 컨디셔너가 있네요.



노블레스 관광호텔 룸에서 내려다본 뷰에요. 여기가 앞쪽이고 뒤쪽은 제 기억에 밭 뷰였던 것 같아요. 주택가에 위치해 있어서 조용해요. 그리고 아래 사진에 보시면 아시겠지만 공항에서 가까워서 비행기 이륙하는 것도 보여요.
또 날좋은 날은 나름 먼 바다뷰라 바다도 멀리 보인답니다.^^
걸어서 5분만 나가시면 버스 정류장도 바로 있는데 공항에서 제주터미널로 가는 버스들이 많이 서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분들도 노블레스 호텔 위치가 참 좋네요. 세 정거장만 가면 터미널이거든요.

3층에서 내려다 본 뷰




제주공항 근처 가성비 정말 좋은 호텔, 제주 노블레스 관광호텔 숙박비 아끼고 싶으실 때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