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몬드의 맛집

고속도로휴계소 간식추천, 충주휴게소에서 충추사과빵 꼭꼭 드세요!!

by 7아몬드 2024. 1. 24.

고속도로휴계소를 절대 그냥 지나치지 못하는 참새입니다.

저는 고속도록 휴계소에서만  판매하는 고장 특산물 메니아에요.^^

 

먹는건 다 메니아!!!

 

주전부리 메니아!!!

 

그동안 눈독만 들이다 이번에 드디어 먹어본

충주사과빵 이야기 들어보실래요????

 

 

제가 들른곳, 중부내륙고속도로 충주휴계소 창원방향 휴계소 고요.
 

 
 
충주 휴계소 자주 들락달락 했는데,
사과도 매일 하나씩 먹을 정도로 좋아하는데,
이상하게 사과잼은 잘안먹어지는 거예요.
 
그나마 먹는 건 딸기잼정도!
 

 
 
사과빵 안 사과잼이 많이 달것 같은 느낌에 늘 그냥 지나치기만하다가
 
 


 
따끈하게 구워지고 있는 미니사과의 유혹에 넘어갔지 뭐에요.
 
사과빵 소개에 사과필링에 계피까지 들어간다고 나와있던데
과연 맛이 있을까!!!
 
티와 먹으면 좋다는 팁까지 안내되어 있더라고요.
 
 

 
 
사진은 제가 아니고 앞에 계셧던 분이에요!^^
전 옆모습이 이렇게 아름답지 않아요.
 
 

 
 
키오스크로 주문하더라고요.
갯수별로 3가지 타입별 주문 가능했는데
 
의심이 많아서 일단 가장 작은 12개에 5,000원 짜리 사과빵 주문했어요.
 
 
 

 
 
30개 짜리는 실제 사과박스를 본딴 케이스에 넣어주시는데
무척 귀여웠어요!!
 
 


 
부탁드려서 바로 구워진 사과빵으로  받았어요!!
 
무척 귀여운 사과가 예쁘게 또르르 굴러서 나와요.
 
 

 
 
근데 엄청 귀엽지요????
사과모양이 진짜 귀여워요.
실제 미니사과보다는 좀 작은 크기고요, 호두과자 크기 정도 되는 것 같아요.
 
 

 
 
사과빵 디테일도 또또 귀여워요.
 
한쪽에는 영어로

 
 
다른한쪽에는 한글로 사과 라고 쓰여있네요!!
영어 못하는줄 어찌 알고 친절하게 표기해 주었어요~~
저건 나눔고딕체 일까요???? ㅎㅎㅎ
 

 
 
자자~~~
일단 사과속이 너무 궁금해서 반을 갈라 봤어요!!
 
그런데 글쎄!!
사과가 이렇게 몽실몽실 살아있는거에요.
 
 

 
 
그리고 한입 먹어 본 순간,,,
진심으로 차를 되돌리고 싶었다니까요!!
 
왜 이걸 이제 먹었는지...
나는 왜 이걸 12개만 샀을까!!!! 
왜 사과 너를 의심했을까!!!
 
 

 
 
사과껍데기 부분인 빵은 너무 쫀쫀하고 부드럽고 담백했고요.
사과필링은 전혀 전혀 전혀 달지 않았어요.
호두과자 당도의 반 정도 랄까요.

게다가 구워진 빵이라 사과쨈같은 필링이 쭉 나올줄알았는데
마치 만쥬처럼요.
전혀 그렇지 않고 사각사각 사과가 씹히면서 계피향도 과하지 않고
진심 맛있더라니까요!!!
 
중부내륙고속도로 타시는 분들 꼭꼭 
이 사과빵 드셔보세요!!!!
꼭 24개 드세요!!! 12개 모자라요!!
중독성에 손이 빨리 움직이거든요~~~
 
휴게소 간식 메니아의 충주사과빵 핵추천 리뷰였어요!!!!!
굿밤들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