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몬드의 맛집

등촌 샤브 칼국수 복정점 _ 얼큰 샤브 샤브 원조(가성비 맛집)

by 7아몬드 2024. 10. 18.

등촌 샤부 칼국수 복정점 _ 얼큰 샤부 샤브 원조(가성비 맛집)

 

등촌샤브칼국수 복정점

주소: 경기 성남시 수정구 복정로 63

영업시간: 10:00 - 21:50

주차: 가게앞가능하나 협소(건너편 골목주차 가능)

 

요즘날씨

얼큰한 국물이 땡길법한 날씨예요.

 

점심시간 가성비 좋은 얼큰한 국물에

고기도, 칼국수도, 볶음밥도 먹을 수 있는

등촌샤브칼국수 복정점에 다녀왔어요.

 

등촌샤브칼국수 복정점은

가천대와 동서울대 중간쯤 위치해 있어서 그런지

학생분들아 많이 방문하시더라고요.

 

그냥 한 끼 밥도 9,000원인 요즘

1인 14,000원 가격에 배불리 먹을 수 있으니

가성비는 참 좋은 것 같아요.

 

등촌샤브칼국수는 2인부터 주문가능한 게 특징이고

야채가 싫으면 면이나 볶음밥을 더 주신다고 안내되어 있었어요.

 

1인이 방문하거나, 성격이 급해서 순서대로 먹는데

번거로우시거나, 급히 드셔야 할 때는,

 

애초에 재료를 다 넣어 끊여 나오는 

버섯매운탕 칼국수를 드시면 돼요. 

요건 11,000원이네요.

 

 

또, 만두나, 옹심이, 어묵꼬치 사리도 추가할 수 있더라고요.

 

 

아래가 2인분 28,000원짜리 양이에요.

 

 

맛있게 먹는 법이 나와있네요.

볶음밥 유료 추가 아니니 꼭 주문해서 드세요.

저는 칼국수 사리양이 생각보다 많았어서

볶음밥은 추가로 먹지 않았는데

샤부샤부는 볶음밥을 먹어야 

든든함이 오래가는 것 같아요.

 

 

신선한 미나리가 등촌샤브칼국수의 포인트

언제 먹어도 맛있네요.

 

버섯 고추냉이 간장에 찍어먹다 국물 한번 먹다

 

 

달달매콤 한 겉절이 먹으면

땀이 송송 맺혀요.

 

2인분양이 제법 많죠.

 

 

면까지 먹으면 이미 배가 부르더라고요.

 

이번엔 볶음밥은 패스했으나

나오자마자 후회했어요.

 

역시 볶음밥까지 먹어야 샤브코스가 완전한 것 같아요

 

등촌샤브칼국수 복정점은 

주차는 가능하나 가게 앞 2대 정도 가능하니

주차자리가 없는 경우 길 건너 주택가에 하셔야 해요.

 

그럼 오늘도 맛점 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