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몬드의 여행숙소

[제주 제주시] 강추하는 숙소, 호텔 난타

by 7아몬드 2021. 6. 3.

호텔 난타


제주시 선돌 목동길 52-26

난타호텔 외관




제주시 많은 호텔 중 추천하고 싶은 숙소 난타 호텔 소개해요.
호텔 난타는 제주공항에서 자차로 20분 정도 거리, 택시비는 12,000원 정도 나오는 거리의 조용한 위치에 있는 호텔이에요.

제주시에 숙소들이 많다 보니 한번만 방문하게 되는 숙소도 있고, 재방문하게 되는 숙소가 있는데 난타 호텔은 아주 자주 이용하고 있는 숙소 중에 하나예요.



1층 외부에 주차장이 있어서 편리해요. 호텔 측면으로는 난타 공연장이 있고요. 투숙객 현장 할인 60% 하고 있어요. 온라인 예매가 50% 할인이 있던데 온라인 예매는 지정석이고, 투숙객 할인은 지정석이 아닌 걸로 알고 있는데, 혹시 관람 예정이신 분들은 문의 후 관람하세요. 저는 2번이나 봤던 관계로 이번에는 패스했어요.

주차장과 난타 공연장



1층 부대시설


레스토랑


호텔 난타의 부대시설을 먼저 둘러볼게요. 장점이 모두 1층에 몰려 있다는 점인데요. 엘리베이터 타고 왔다 갔다 하지 않고 한 곳에 몰려있어서 동선이 진짜 좋아요.




결혼식이나 피로연을 할 수 있는 공간도 있고요. 이 공간 옆으로 레스토랑이 있어서 식사나 조식을 이용할 수 있어요.
조식시간은 07:00 - 10:00 이고요.



조식 퀄리티도 정말 좋은데 이번에는 이용하지 못했네요. 식사가 봄맞이 행사를 하고 있던데, 행사를 하니 호텔 치고 굉장히 합리적인 가격이 좋더라고요. 사실 난타 호텔도 주변에 아무것도 없어서 배가 고프거나 하면 차를 가지고 20여분 나가야 하기 때문에 필요하신 분들은 편리할것 같네요. 메뉴로는 불고기, 떡갈비, 갈비탕 등이 있었고요.


비즈니스 센터

프런트 뒤쪽으로 비즈니스센터도 작지만 있어요. 테이블과 데스크톱이 놓여 있고요. 지금도 이용 가능하더라고요.



편의점

왼만한 것 다 있던 편의점. 편의점 사이즈에 비해서 물건 정말 많아요. 있는 동안 너무 잘 이용했어요. 비즈니스센터 옆 휘트니스 앞에 위치해요.




피트니스 센터

가장 좋았던 휘트니스 센터. 정수기. 수건 청결하게 관리되고 있고 공기청정기까지 있어 내부가 엄청 쾌적하더라고요. 청소상태도 정말 최고였어요. 방문할 때마다 이용하는데, 앞서 말씀드렸던 것처럼 피트니스센터 역시 1층 편의점 앞에 위치해서 찾아가기 편리하고 운동하고 먹을 것 사서 룸으로 돌아오기 좋아요.

오전 7시부터 저녁 8시까지 이용 가능하고요.



통창으로 주차장 쪽 외부가 보여서 운동하면서 답답하지 않은 게 장점이고, 러닝머신 할 때 지루하지 않아 좋았어요.




산책로

엘리베이터 옆쪽으로 출입구가 있는 산책로예요. 조식 이용하고 호텔 한 바퀴 휘 돌아보기 좋아요. 긴 코스는 아니에요. 공연장으로 연결도 되고요.




맛집과 특산품 & 와인

1층에 맛집들이 안내되어 있는데요. 호텔 위치가 외지다 보니 고객들 편의를 위해 안내해 놓은 것 같아요. 배달 가능한 곳들을 알려주고 와인도 종류별로 팔고 있는데 가격이 비싸지 않아요.



룸 리뷰



이제 룸을 살펴볼게요. 난타 호텔은 꺾어짐 없이 긴 복도로 룸이 아주 나란히 있어서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면 꽤 걸어야 하는 경우도 생겨요.





층층마다 엘리베이터 앞에 소독제를 준비해 놓아서 엘리베이터 이용할 때 조금 더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었고요.





이번 방문에 묵은 방은 더블침대가 두 개 있는 프리미엄 더블룸에서 묵었어요. 더블침대 2개 화장실 1개 (165,000원) / 주말이용



언제 와도 청소상태가 한 번도 만족하지 않은 적이 없는 것 같아요. 사람이 하는 청소라 머리카락 한가닥쯤 떨어질 때도 있는데 호텔 난타는 못 봤고요. 침구도 늘 뽀송하고요.




호텔 난타는 사실 단점이 없는 것 같은데 굳이 하나 찾으라고 한다면 콘센트거든요. 콘센트가 침대 사이 테이블 가운데 부착되어 있던데 가로로 붙여 놓은 게 아니라 세로로 붙여져 있어서 이용할 때 좀 불편해요.




화장실에는 드라이어와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바디로션, 빗 있고치약. 칫솔은 없으니 가져가셔야 해요.




목욕가운, 냉장고와 작은 테이블이 하나 더 있어요. 커피와 녹차 있고요.



묵은 층이 2층이라 산책로가 보였는데 시끄럽거나 하지는 않았어요. 2층이라도 밖으로 보이는 초록이 좋더라고요.




마지막으로 호텔 난타 앞에는 별빛 누리공원이 있어 밤에 둘러보시면 좋아요.




제주시 가성비 숙소 호텔난타 리뷰였어요.
늦은 시간 비행기에서 내려 제주시에서 숙박해야 할 때, 한라산 등반 계획이 있으실 때, 아이들이나 부모님과 가족여행할 때 호텔 난타 선택하셔도 후회 안 하실 것 같아요. 저도 정말 자주 이용하는 호텔이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