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몬드의 여행숙소

[제주 구좌] 세화해변 숙소, 하바나 리조트(숙박 예정이시분들 참고세요.)

by 7아몬드 2021. 6. 3.

하바나 리조트

제주시 구좌읍 해맞이해안로 1590-6



제주 구좌 세화 해변 앞 숙소 하바나 리조트 리뷰해요. 숙박이 예정에 없다가 갑자기 묵게 되었고 주말이라 숙소가 없어 급하게 방문하게 된 곳인데 혹시 세화 해변 숙소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 계시면 참고하시라고 포스팅해보네요.


하바나 리조트는 세화해변의 번화한 곳에서 좀 떨어진 곳에 있어요. 차로 10분 정도 떨어진 거리에 있네요.


22평 패밀리 오션뷰 2층에 묵었어요. 4인기준 룸이에요. 12,5000원 지불했고요.

아래사진이 로비이고요.
먹거리나 카페 슈퍼와 동떨어진 위치에 있기 때문에 숙소에 입실하시고 나오실 계획이 아니시라면 먹을 것을 가지고 가셔야 해요.
다만 배달은 모두 되기 때문에 배달 주문하시고 일층 로비에 내려가서 받아 가야 하네요.

저희는 저녁을 먹지 못하고 들어가서 중국음식 배달시켜 먹었는데 주말이고 배달이 많아서 시간이 오래 걸리더라고요. 한 시간 정도 소요되었어요.

음식물은 봉투에 넣어서 엘리베이터 옆 쓰레기 처리하는 곳에 따로 버려야 하고요.




패밀리 오션뷰 리뷰



문 열고 들어가면 부엌과 거실이 보이고요. 22평이긴 하지만 그래도 생각보다 넓더라고요.
방 2, 거실 1, 화장실 2


거실도 넓고 소파가 있긴한데 굉장히 오래된 쇼파 인가봐요. 쇼파가 많이 벗겨져 있었어요.


방 1

방이 2개 있는데 한 곳은 더블침대가 있고 다른 한곳은 이불이 2채가 있었네요.

침대가 있는 방에는 화장실이 있고요.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유리문이 있길래 열어 보려고 했더니 잠겨 있더라고요. 유리문 사이로 보니 욕조가 있던데 사용 못하게 아예 폐쇄되어 있어요.

침대방 화장실




방 2

두 번째 방은 이불 두 채가 있어요. 작은방은 창문에서 밭이 보이는데 1층 천장이 넓게 보이더라고요.
화장실은 없고요.


우리 집 부엌인 줄 알았던 리조트 부엌의 모습이네요. 말리고 있는 행주와 장갑


냄비와 프라이팬 칼이 싱크대 안에 있고요.


거실



거실이 길고 넓어서 답답하지 않아 좋았어요. 2층이라도 바다 바로 앞이라 먼바다 뷰고요.


거실에 있는 화장실이에요. 화장실도 넓은 편이고요. 드라이어, 샴푸와 바디워시는 구비되어 있어요.


발코니


세화 바다가 훤히 보이는 위치라서 망원경을 5천 원에 대여하면 돌고래를 볼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리조트 건물 앞에 카페 건물이 있는데 그곳에서 볼 수 있었어요. 저는 못 보고 일행이 보고 왔는데 정말 돌고래가 많이 보인대요.


하바나 리조트 이용후기를 요약하자면,

장점: 가성비가 나쁘지 않다./ 청소상태가 깨끗하다./ 침구 청결상태가 좋다./ 바다 뷰이다.
단점: 요즘 보기 드문 노후된 인테리어와 가구들이다./ 쓰레기 분리수거 처리하기가 불편하게 되어있다.

이상 세화 하바나 리조트 리뷰였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