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몬드의 여행지

제주 렌터카 추천 & 제주 가성비좋은 기념품사기 좋은 곳 팁

by 7아몬드 2024. 4. 15.

제주 렌터카 추천 & 제주 가성비좋은 기념품사기 좋은 곳 팁

 

이번 제주 방문에 렌터카 업체를 이용하다가 새로운 걸 봤는데요.
 
제가 이용한 렌터카 업체가 공항이랑 아주 딱 
붙어있더라고요.
 
 

 
 
렌터카 업체가 엄청 크고 깨끗한 거예요.

 

 
 
아니 렌터카 업체가 이렇게 방대할 일인가!!!
 
 

 
 
알고 봤더니,
 
통합 배반차 센터였어요.
 
여러 렌터카 업체가 함께 사용하는 곳인 거죠.

함께 이용하는 렌터카업체에서 예약을 하면

 
이곳에서 차를 받고 반납을 하나보더라고요.
 
 
 
 

 
 
제가 이걸 말씀드리는 이유를
 
요 사진에서 확인해 보세요!!
 
렌터카 인수 장소가 공항하고 붙어있어서
 
아이들이랑 방문하시면
 
아이들이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비행기 이. 착륙 보려고 일부러 공항 근처

카페도 찾아가는데

 
이건 모,,,,
 
자연스럽게 이착륙이 보이는 거예요.
 
 

 
 
그리고 더 신기한 거!!!
 
이제는 렌터카도 키오스크로 체크하던데요.
 
렌트하기 전에는,
 
1. 차량번호 확인
2. 차량구역 확인
3. 차량 외관사진 촬영
4. 잔여 연료사진 촬영 하라고 안내되어 있네요.

 

알아보고 따라 하기 쉽게 설명해 놨더라고요.
 
혹시 제주여행 계획이신 분들 잊지 말고 체크하세요.
 
 

 
 
렌터카 업체가 이렇게 
멋있을 일인가요!!!
 
제주 하늘이 다했네요.!!!
 
 

 
 
아래 사진에 보이는 고속버스가
 
공항으로 이동을 도와주더라고요.
 
 

 
 
그리고 이번에 제가 이용한 렌터카 업체
 
가격과 서비스가 나쁘지 않은 것 같아
 
살짝 말씀드리자면,
 
저는 사실 제주 다닐 때 10년 넘게
한 렌터카 업체만
이용했었는데
이번에는 처음으로 업체를 바꿔봐야겠다는 생각을 했어서
 
이래저래 검색하다
돌하루팡이라는 플랫폼에서 예약을 했어요.
그러니까, 가격비교가 바로 되는 사이트더라고요.
 
 

 
 
가격이 나쁘지가 않은거예요.
티볼리 48시간 107,000원에 했거든요.
 
이곳은 반은 예약금을 걸고
반은 잔금으로 처리하더라고요.
 
 

 
 
 
그리고 객실예약도
다른 숙박 플랫폼에서 하려고 했었는데

 
이벤트란에 가성비가 괜찮은 상품이 뜨길래
 
비교하다가
 
그냥 이곳에서 예약했어요.
 

 
 
그게 바로 이건 데요.
 
소노캄 객실에다가 사우나 그리고 조식 할인까지 해서 146,000원이었어요.
 
특가페이지 바로가기 하면
 
소노호텔 앤 리조트 회원가입하고 바로 
 
구매. 예약할 수 있었어요.
 
 

 

 
 
또 한 가지는 제주 내에 있는 식음료장도 할인한 티켓을 바로 구매할 수 있던데요!!
 
 
 

 
 
저 같은 경우는 오설록에 가끔 가서 녹차 아이스크림을 먹는 관계로
 
요기에 보이길래 구매했는데
20% 정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어요.
 
이런 건 저도 처음 해봤는데 조금 부지런 떨면
 
여행비용 꽤 아낄 수 있을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제가 또 이 제주 푸랜드라는 통합센터
소개하는 이유가 하나 더 있는데요.
 
제주마씸이라고 이름이 있던데
대단한 건 아니고 
 
렌터카 업체 내에 있는 기념품 가게예요.
 
그런데 제주시장보다 가격이 훨씬 저렴한 거예요.
 
그래서 살짝 구경해 보시라고 사진 찍어 왔어요.
 
 
저도 처음 본 거라
 
온라인에 찾아보니,
 
제주마씸
제주지역 중소기업 공동브랜드, 농, 수산물, 축산물, 가공제품을 파는 업체
라고 나오더라고요.
 
이곳도 통합업체 같았어요.
 
온라인으로도 구매가 가능하기도 하더라고요.
 
 
그리고 다른 렌터카 업체 기념품 판매 코너보다 
 
훨씬 크고 종류도 정말 많았어요.
 
없는 게 없더라고요.
 
 

 
 

 
 
제주 기념품 먹거리들 많이 아시겠지만,
 
최근에 보이는 것 중에 보자면
 
제주 마카롱쿠키와 타르트가 새로 보였고요.
 
 

 
 
우도 땅콩찰떡파이랑 감귤쫀득이도 있대요.
 
아, 핸드크림도 진짜 저렴하지 않나요??
4개 만원이면,
 
두어 박스 사서 회사 동료들 선물하기 좋더라고요.^^
 
 

 
 
심지어 농산물들도 많았어요.
 
참톳에 미역은 기본이고요.
 
 

 
 
제주시장에서 많이 보이던
 
귤모양 액세서리들도 많았는데
 
시장보다 확실히 저렴했어요.
 
 

 
 
제주도 어디서나 보이는
 
우리가 많이 먹는 몬딱주스는
 
주소만 적으면 집 앞으로 보내준대요,ㅎㅎ
 

 

 

 
 
종류별로 한 개씩만 샀어요.
있으면 있는 데로 다 먹으니까요.
 
 

 
 
그리고 오랜만에 초콜릿도 샀어요.
 
특별히 쇼콜라로 샀는데
 
오랜만에 먹으니까 진짜 맛있대요.
 
 

 

 
그리고 제가 추천하는 간식거리!!!
 
제주 성이시돌 목장 우유캐러멜
 
요거 6,000원 밖에 안 하는데
양도 많고 맛도 진하고 진짜 맛있어요.
 
제가 이걸 딱 집었더니
 
제주마씸 직원분께서 이거 들어온 지 얼마 안 됐는데
 
신상인 거 어떻게 알았냐고, 하시더라고요.
 
 
 

 
 
 
우리가 많이 아는 일본 브랜드 그것과 
맛은 유사했지만,
 
제주도 청정지역에서 생산된 것이니
 
더 믿고 먹어 봅니다.
 
우유맛이나 분유맛 좋아하시는 분들께 강추!!
 

 
 
색은 요래요래 아이보리 컬러예요.
사진이 흔들렸네요.
 
 

 
 
여하튼 여러분 제주 렌터카 업체 이용하실 때
주의점과 사야 할 점!!! ㅎㅎㅎ
 
아셨죠??????
 
비 오는 월요일도,
고생들 많으셨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