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몬드의 맛집

[잠실] 베트남 음식점, 하노이 3대 맛집 퍼틴

by 7아몬드 2022. 1. 27.

퍼틴 (잠실 롯데월드 점)

송파구 올림픽로 240
롯데월드 지하 1층 푸드 에비뉴

퍼틴 외관


베트남 하노이 3대 쌀 국숫집에 드는
현지인 맛을 느낄 수 있다는
베트남 음식 맛집 퍼틴에 다녀왔어요.

잠실에는 퍼틴이 2군데가 있는데요.
한 곳은 잠실역 롯데월드 지하상가내에 있고요.

다른 한곳은 신천동 쪽에 있어요.

제가 방문한 곳은 롯데월드 지하상가에 있는 곳이었어요.

이곳저곳 지점들이 여럿인데
이번에 방문한 곳은 잠실 롯데월드점이었네요.




퍼틴 롯데월드점은 기억자 내부가 상당히 넓은 편이에요.



지하상가라 가게가 오픈되어 있더라고요.
창이나 벽이 없는 구조였어요.




오늘 주문한 메뉴는
프리미엄 쌀국수, 껌승, 넴 그리고 가지엔
이렇게 4가지 메뉴를 주문했어요.

퍼틴은 다른 베트남 음식점 하고는
다른 생소한 메뉴 이름들이 있어요.

그런데 메뉴 자체는 비슷해요.^^


퍼틴메뉴



해선장 소스와 스리라차 소스가 테이블 위에
준비되어있고요.



음식이 한 번에 나왔으면 좋으련만
손님이 몰리는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시간 차를 두고 나왔어요.

주문한 메뉴 맛 리뷰를 해보자면,


첫 번째, 가지엔은 특별할 것은 없는 베트남식 바비큐 치킨 윙이에요.

가지엔


두 번째, 넴 춘권과 비슷한 베트남 요리예요.
새우와 돼지고기가 들어간 스프링롤이네요.

튀긴 음식이지만 채소가 곁들여져 나와
소스와 함께 먹으면 느끼한 맛을 좀 잡아주죠.

개인적으로 2조각이 가장 적당해요.^^



퍼틴은 직화 쌀국수가 시그니처인데
이번에는 직화보다는 본연의 맛을 느끼고 싶어
그냥 프리미엄 쌀국수 주문했어요.

아마 다른 어떤 프랜차이즈들도
퍼틴 고기의 양은 따라올 수 없을 거예요.
고기의 양도 국수의 양도 단연 1등으로 많아요.

그리고 현지인 맛이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좀 더 걸쭉하고 느끼하고 진한 맛이죠.


프리미엄 쌀국수


쌀국수 면도 흔하지 않은 넓은 면이에요.
그래서 면의 쫄깃함을 좀 더 느낄 수 있어요.


그리고 껌승이에요.

베트남식 매운 볶음밥인데
엄청 안 매워요.

삼겹살 구이와 계란 프라이가 곁들여 나와
든든하게 한 끼 배 채울 수 있고요.

역시 베트남 특유의 향이 있지만 많이 느껴본 맛이네요.


껌승


베트남 음식 본연의 맛을 느끼고 싶으시다면 퍼틴 방문해 볼 만하네요. 지점이 여러곳 있으니 출동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