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몬드의 맛집

[용인 기흥] 사진찍기 좋은 베이커리 카페, 떼레노시떼 스페셜

by 7아몬드 2021. 9. 29.


떼레노 시떼 스페셜

경기 용인시 기흥구 기흥단지로 81


떼레노시떼 외관




주말 아침 브런치로 아침을 해결하기 위해 찾아간 곳. 용인 이케아. 롯데아웃렛 근처에 있는 떼레노 시떼 스페셜에 다녀왔어요.

떼레노 시떼는 본점이 있고, 찾는 분들이 많아서 그런지 옆에 새로 오픈한 스페셜이 있어요. 스페셜이 훨씬 현대적 느낌이에요.

주차 걱정할 것 없이 전용주차장에 제1. 제2 주차장까지 있어요.

주차장




보이시는 ㄷ자 건물 1.2층 모두와 야외까지 테이블이 있는 엄청 큰 사이즈예요. 사진 찍기 좋은 곳은 왼편과 야외고요.


떼레노시떼 전면모습



층별로 둘러보면서 사진 찍기 좋은 포인트를 찾아볼까요!!


1층

테이블들을 툭툭 무심코 놓은 것처럼 넓은 공간. 높은 층고가 인상적이네요.

1층 중앙




1층 오른켠에 주문할 수 있는 곳이 있고요. 베이커리 종류들도 다양하고 음료 종류도 다양했어요.



커피와 음료의 가격 5,000원에서 8,000원대 고요.

메뉴


떼레노시떼는 외부에 차들이 다니는 것도 보이고 공장이나 주택들이 있는 위치이나 창문 앞으로 나무를 많이 심어 그것들 모두 막아주더라고요. 나름 숲 뷰~

1층


왼쪽 2층 (떼레노 시떼 사진 찍기 가장 좋은 메인창이 있는 곳)




바로 이 삼각형의 통창이 많이 사진 찍으시는 공간이죠! 사진 정말 예쁘게 잘 나와요.




2층에서 바라본 1층인데요. 높은 천장이라 3층쯤 올라와 있는 것 같죠. 천장도 높고 좌석 간 거리도 넓어서 시원시원해서 좋았어요.




오른쪽 2층


즉, 2층이 양쪽으로 나눠져 있는 거더라고요. 진짜 대형 베이커리 답더라고요.



2층 왼편은 오른쪽보다는 조금 아담한 느낌이고요.





건물 뒤쪽으로 보이는 야외 공간은 전면 하고는 전혀 다른 느낌이 났어요.



이곳도 사진 찍기 좋은 장소예요. 하늘이 파랄 때 예쁜 사진 건질 수 있는 곳이더라고요.



넓은 공간은 아니지만 자작나무를 길게 심어 놓아서 앉아있으면 나름 괜찮은 공간이었어요.



낙타 조각상도 중간에 있더라고요.



주문한 메뉴 아이스 아메리카노, 레모네이드, 밀크 폼 더치 라테, 샌드위치와 무화과 깜빠뉴 가 나왔어요.


샌드위치와 무화과깜빠뉴




맛을 리뷰해 보자면, 두 가지 빵 종류는 괜찮은 정도였고, 음료 맛은 별로 인 것 같아요.
특히 밀크폼 더치 라테. 밀크폼이라기보다 김 빠진 맥주 거품 같았고, 맛은 캔커피 레츠비 맛과 거의 흡사했어요. 커피가 나오고 한참 있다 찍은 사진이 아니라 바로 찍은 사진이었는데 밀크폼 모습이 저래요.
가격이 8,000원이었는데, 더치 라테는 맛의 연구를 더 하셔야 할 것 같더라고요.



밀크폼 더치라떼



날씨 좋은 날 사진 찍기 좋은 용인 기흥구 대형 베이커리 카페, 떼레노 시떼 가을 사진 남기고 싶을 때 방문 추천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