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몬드의 맛집

[죽전] 족발 + 보쌈 맛집 / 가장맛있는 족발 보정점

by 7아몬드 2021. 9. 28.

가장 맛있는 족발(보정점)

경기 용인시 기흥구 죽전로 20 누리에뜰 상가 107호

매일 13:00 - 01:00

 

 

 


 

봄.가을 마실 가기 좋은  보정동 카페 거리의 모습이에요. 단풍이 붉고 노랗게 물들어 카페거리 골목에 우수수 떨어지면 보정 카페거리가 무척이나 운치 있게 변하는데요.

아직 좀 이른감이 있지만 오랜만에 방문했더니 날씨가 선선하고 좋아서 그런지 남녀노소 많은 분들이 계셨어요.

 

 

 

 

보정동 카페거리 모습

 

 

 

한 바퀴 둘러보며 저녁으로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 보쌈으로 정하고 간 곳은 가장 맛있는 족발이에요.

카페거리에 오래된 맛집들( 브런치. 파스타. 카레. 베이커리 등)이 많지만 오늘은 든든한 고기를 먹기로 했네요.

 

 

가장 맛있는 족발은 카페거리 건너편에 있는 관계로 보정동 공영주차장에 주차하고 걷다가 큰길을 건넜어요. 외부에서 보기보다 길고 넓은 실내예요. 배달만 해보고 방문해서 먹어보는 건 처음이었어요.

 

 

 

가장맛있는족발내부
가장맛있는 족발(보정점)

 

 

메뉴로는,

족발. 직화 불족발. 냉채족발. 흑마늘 족발. 보쌈. 막국수 등이 있어요.

 

 

제가 주문한 메뉴는 보쌈 (대)와 쟁반국수 (중) 이였어요.

 

 

칼칼하고 매운 콩나물국을 비롯해서 부추무침, 쌈, 겉절이, 백김치, 고추장아찌 등이 반찬으로 차려지네요.

 

 

반찬들

 

 

 

김치, 반찬들 모두 짭조름하니 맛나고요. 신선해요. 그리고 곧 보쌈이 등장했어요.

 

 

 

 

 

 

고기의 비계를 선호하지 않아 비계가 작은 부위를 주문했어요. 고기가 두툼하고 잡내 없고 맛있어요.

무엇보다 불에 올려져 서빙이 돼서 끝까지 따뜻하게 먹을 수 있는 점이 좋더라고요.

 

 

 

가장맛있는 족발/ 보쌈(대)

 

 

보쌈

 

 

 

노란 배추 속에 무김치 얹어 먹으면 꿀맛이네요.

 

 

 

 

 

함께 주문한 막국수는 중자인데요. 1인분 정도의 양이라고 보시면 돼요. 막국수의 양이 부족할까 싶었지만 보쌈의 고기양이 다른 곳보다 많은지 부족하지 않더라고요.

 

 

막국수 양념도 추천할 만한 맛이에요. 야채 듬북 들어있어서 면과 진한 양념과 야채랑 머무려 먹으면 고기 먹은 느끼한 입속을 달래 주네요.

 

 

 

막국수

 

 

 

 

가족 외식하기 좋은 메뉴 족발. 보쌈은 언제 먹어도 진리죠 뭐~ 

가장 맛있는 보쌈은 체인점이더라고요. 포장하면 2,000원 할인도 된다고 하니 죽전에서 외식이 필요하실 때 참고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