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몬드의 맛집

[송탄] 미군 부대 앞 버거투어 2탄/ 킹햄버거

by 7아몬드 2023. 4. 14.

미군부대 앞 버거투어 2탄 
킹햄버거 후기예요.
 
몇 주만에 다시 다녀왔어요. 
이번엔 킹햄버거^^

 

킹햄버거

주소: 경기 평택시 쇼핑로 14
 
날 좋은 날 다시 찾아간 송탄 미군부대
지난번 방문 때보다는 날이 좋아 그런지
사람들이 많았어요.
 

 
 

 
 

날이 좋으니 입맛은 더 좋고요.ㅎㅎ

 

점심시간이 지나서 그런가
가게가 한산했어요.

 
 

 

 
넓고 깨끗하거니와
다른 햄버거집은 내국인들이 일하시던데
킹햄버거는 일하시는 분들이 
모두 외국인 이시더라고요.

 
 

 
 

음료도 다양하고요.

 
 

 
 

선주문과 동시에
모든 건 셀프서비스랍니다.

 
 

 

 
소스들도
테이블 위에 착착

 
 

 
 
킹 햄버거는 예상했던 것보다
메뉴가 다양했어요.
햄버거뿐 아니라 브리또. 퀘사디아 등요.
 
무얼 먹을까 고민하다
인간은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게 왜 이리 힘든지.
 
맨날 먹던 메뉴로...ㅎㅎ
 
치즈버거 세트와  퀘사디아
주문했어요.
 
> 햄버거는 사이즈 선택가능해서 
작은 것과 큰 것으로 하나씩
 
> 사이드도 고를 수 있어서
윙이랑 감자튀김 하나씩
 
그 와중에 골고루 먹어봐야죠.
 
그리고 퀘사디아는 비프랑 치킨 중에
치킨으로 주문했고요.
 
 
 
사이즈 차이 느껴지시나요!
 
작은 사이즈라도 모닝빵보다는 컸어요.
 
 

 

 
야채포함한 속재료들
신선하고 두툼하게 들어가 있었고요.
 
 

 

 

 

감자튀김도 맛났고
 
 

 

 
윙이 특히 맛있던데요!!!
바싹하고 기름 쏙 빠져있고
감칠맛 있고!!!

 
 

 

 
퀘사디아도 아주 괜찮았어요.
 
속재료가 알차게 많이 들어가 있고요.
치킨도 많이 들어가 있고요.
 
어지간한 퀘사디아 전문점보다도 
맛이 괜찮았어요.
 
곁들여져 나오는 샤워크림에 
먹으니 참맛!!!!
 
 
역시 퀘사디아는 샤워크림이 한 수죠!!

 

 

 
보이시나요?????
보여드릴라고 뒤집었는데
 
지저분하셨다면 죄송!! ㅎㅎㅎ

 

 

 
 

 
미스진 버거는 한국식 옛날 버거로 
결이 다르니
 
록키즈 햄버거랑 킹 햄버거랑 
비교해 보자면요!!
 
햄버거의 부드러움이나 가게의 분위기는 
록키즈 버거가 좋고요.
 
록키즈 버거가 현지 맛이 더 느껴진다고 할까요!!
인 앤 아웃 버거스러운 맛이랄까.
 
그런데
 
음식을 정성스럽게 내어 주는 건 킹햄버거가
더 나은 것 같아요.
속재료는 킹햄버거가 더 신선하고
실하다는 느낌이었어요.
 
그렇다고 킹햄버거가 더  맛있다는 건 아닙니다요!!
 
둘 다 맛있다!!
 
그런데 아주 작은 차이가 있다!!
 
뭐, 이런~~^^
 
물론 개인적인 취향입니다.
 
어디를 재방문할 거냐고 물으신다면,
 
둘 다 번갈아 가며 
가겠습니다!!

 
 
 

 

 
주말 송탄으로 나들이 가시면
햄버거 점심으로 고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