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몬드의 맛집

짬뽕지존의 짬뽕은 정말 지존의 맛일까요!!/고기리 짬뽕지존 다녀왔었요!!!

by 7아몬드 2023. 5. 8.

짬뽕지존

주소:경기 용인시 수지구 고기로 59 짬뽕지존 수지동천점
영업시간: 11:00 - 22:00

주차: 전용주차장 있음

 

주변에서 요즘 짬뽕지존 이야기를 많이 하더라고요. 매번 애용하는 중국집이 있는 관계로 그냥 흘려 지나쳤는데 여기저기서 하도 얘기를 하길래 , 마침 짬뽕국물도 당기는 비 추적추적 오는 날의 주말이라 다녀와 봤습니다!!!

 

가까운 곳에 3군데나 짬뽕지존이 검색되던데 이번에 방문한 곳은 짬뽕지존 수지 동천점이에요.
주소가 동천동이긴 하나 그냥 고기리 먹거리 촌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용!!!

 

오후 5시였는데 비 와서 밤 11시 같네요!!!통째로 모두 짬뽕지존 건물~ 게다가 주차장 넉넉해서 좋았어요.

 

 

로봇이 서빙 중이라는 안내문이 보이고요.요즘 이 친구가 없는 곳이 없더라고요...

 

 
 
밖에서 보는 것보다 더 넓은 실내예요.
좌석 널찍널찍하고 다닥다닥 붙어있지 않아 좋았어요.
좌석 푹신푹신한 것도 장점이고요.
 
 

 
 
매우 친절하신 직원분께서 메뉴판을 주셨어요.
 
작정하고 온 만큼 메뉴판을 정독해 봤습니다.ㅎ
 
짬짜면 있는 거 매우 매력적이네요.
짬짜면 선택이 항상 고민이신 분들 좋을 것 같고요.
 
 

 
 
짬뽕의 지존답게 짬뽕메뉴가 매우 다양했어요.
 
일단
일반짬뽕은 맵기를 4단계 안에서 선택할 수 있었고요.
면도  밀가루 면 외에 쌀국수 면이 있었어요.
그리고 순두부 짬뽕과 수제비 짬뽕까지 있는 게 다른 점 이었어요.
 
 

 
 
탕수육도 찹쌀탕수육과  사천탕수육이 있는 데다 지옥맛이라고 매운맛까지 추가가 있어
선택의 폭이 무척 넓었어요.
 
 

 
그리고 볶음밥과 콩국수까지... 
일단 메뉴들은 매우 매력적이네요.
 
 

 
 
또 한 가지 장점이 있던데요.
 
반찬이 단무지 하나를 주시고, 그 이상 먹으려면 셀프바를 이용하더라고요.
셀프바에 가보니 이런 안내가...
 
즉 밥은 공짜에 무한 리필이라는 이야기!!!!
 
많이 먹는 청소년 가족 있으신 분들은 매우 강추!!!! 할 부분이에요.
 
 

 
 
정리정돈까지 무척 깔끔했어요.
 
 

 

 
이번에 주문한 메뉴는 
쌀국수 짬뽕
수제비 짬뽕
기본 짜장면
그리고 찹쌀 탕수육 소자예요.
 
맵기는 1단계를 선택했는데 처음이라 감이 없으니 그냥 1단계 주문했는데
매운 건 잘 먹은 사람들에게도 꽤 칼칼한 맵기였어요.
 
지옥맛의 경우는 정말 매울 것 같더라고요.
 
맵기 선택할 때 참고하세요. 1단계도 기존 짬뽕집들보다는 조금 더 매운맛인걸요~
 
 

 
 
로봇이 음식을 가져왔는데 이렇게 음식명찰을 붙여서 헷갈리지 않게 구분해서 가져다주었어요.
 
 

 
 
이제부터 딥하게 리뷰해 볼게요,ㅎㅎ
수제비 짬뽕 수제비 무지하게 넉넉하고 여자 2인이 먹어도 될 양이였어요. 
물론 해물양은 말할 것도 없었고요.
 
여자 2인이 방문한다면 탕수육이랑 면메뉴 하나씩 주문해서 먹어도 될 정도.
 
수제비도 쫄깃하고 맛이 좋았어요. 너무 맛있어서 미치겠는 밀가루 맛은 아니고요.
 
 
 

 
 
쌀국수 짬뽕이 기대보다 괜찮았다고 할까요. 밀가루 면보다 편한 맛이었어요.
소화 잘 되는 느낌적 느낌.
 
 



요게 찹쌀 탕수육 소자이고요. 18,000원이었어요.
여럿이 먹으면서 사이드로 주문하기에 양은 괜찮았어요. 
가격은 가성비가 막 좋다는 느낌은 아니고요.
그래도 바삭하고 맛있어요. 소스맛은 그냥 적당. 달지도 안달지도 맛있지도 안 맛있지도 않은 중간맛.
 

 
 
짜장면은 기존 중식당보다 얇았는데 양념이나 면이나 여러 면에서 볼 때 주문한 메뉴들 중 가장 맛없었어요.
 
매우 아무 느낌 없는 맛이랄까.
짬뽕에만 신경 쓰고 짜장면에는 신경 덜 쓰신 맛ㅎㅎㅎ
물론 개인적인  취향입니다요.
 

 
짬뽕에 밥까지 말아먹고요.
 
아, 사진에는 없는데 소주와 맥주가 반값으로 이벤트 기간이라고 하길래 한 병씩 추가로 마셨거든요.
방문하실 때 요 부분도 참고하세요!!!!
 
 


 
그리고 또 한 가지 장점!!
 
들어갈 때 지나쳤던 코너인데 나올 때 자세히 보니 디저트 코너가 있었어요.
 
 

 
 
커피에 에이드 기계까지 있더라고요.
 
 

 
 
게다가 얼음컵까지 준비해 두셔서 외부에서 먹을 수 있도록 배려해 놓았더라고요.
 
오~ 아이들이랑 방문하시는 분들이면 요것도 좋을 것 같아요.
 

 
 
맛보려고 에이드 한잔 만들어 봤는데 맛있었어요.
 
 

 
 
기다리면서 지루하지 말라고 아이들 현혹시키는 뽑기 기계까지 있어요.^^
 
 

 
 
짬뽕지존 리뷰 정리하자면,
종류와 맵기의 선택이 매우 다양했다.
 
"짬뽕지존은 짬뽕의 지존이 맞았다!
짜장면의 지존은 아니었다."로 마무리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