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몬드의 맛집

[강릉] 추억의 빵 맛집 / 바로방

by 7아몬드 2021. 2. 10.

바 로 방

강원 강릉시 경강로 2092

매일 10:30- 재료 소진 시까지

주차: 강릉중앙시장 공영주차장

바로방 전경



바로방은 강릉시내에 위치하고 있어요. 가게 앞 주차는 사실상 불가하니 강릉중앙시장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시면 좋아요. 주차장에서 걸어서 10분쯤 걸리네요.

제가 방문할 날은 비가 오는 날인데도 앞에 세 분정도 줄을 서 계셨어요. 바로 방은 야채빵이 유명한데 다른 빵들도 다 맛있답니다. 우리 어렸을때 먹던 그 빵맛 그대로예요. 저야 바로방 빵 먹은지 오래되었지만 백종원님이 방문하신 이후 더욱 많은 분들로 북적이는 곳이지요. 꾸준함에는 장사가 없는 것 같아요. 빵 맛이 꾸준하니까요.





오늘도 열심히 빵을 만드시는 사장님의 뒷모습이네요. 오전에 방문했는데 오후인 듯 표정이신 사장님. ^^





바로방 빵이 맛있는 이유가 그도 그럴 것이 바로 만들어, 바로 팔리고, 바로 먹으니 맛이 없을 수가 없죠. 많은 분들이 방문하실수록 더욱 맛있어지는 바로방이에요.





오늘은 애정 하는 생도넛 먼저 덥석 집고 야채빵, 슈크림빵, 소보로, 찹쌀도넛, 단팥빵 이렇게 구매했어요.




숙소로 돌아와 허겁지겁 먹어봤어요. 역시 바로방 빵들은 빵 안의 소들이 달지 않아 정말 좋아요. 소보루 빵도 겉은 바삭 안은 쫄깃하고요, 팥빵도 어르신들이 좋아하시는 그 맛이고요, 그리고 먹는데 정신팔려 사진에는 없지만 바로방의 대표빵인 야채빵은 빵은 바삭하고 야채는 신선해서 맛있습니다. 그냥 다 맛있어요. 백종원의 3대 천왕에 출현할만할 만큼요. 빵들은 맛있고 몸뚱이 에게는 늘 미안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