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몬드의 맛집

제주 파리바게트 마음샌드 구입처/ 할인 방법/ 구입 팁

by 7아몬드 2024. 8. 2.

제주 파리바게트 마음샌드 구입처/ 할인 방법/ 구입 팁

제주마음샌드 오프라인 구입 3곳에서 할 수 있어요.

 

1.제주공항 렌트라 하우스점

2. 제주공항점

3.제주공항 탑승점

 

픽업시간: 오전 9시 부터 오후 5시까지 인데

조금 늦는 건 괜찮은듯해요.

 

저는 이번에  제주 공항점에서 구매했어요. 

탑승구랑 가깝기도 했고요.

 

 

저 구매하고 나서는 솔드아웃

 



 

 


저는 보통 제주 마음샌드 구입할때

 

예약 하지않고

 

매장에서 그냥 구매했는데

 

요즘 휴가철이라 그런지 아예 가득 쌓아놓고 판매하던데요.

 

그리고

 

구매하게 되면 아싸.

 

품절되서 못 사면 살 안쪄서, 아싸

 

뭐 이런 맘으로 집착하지 않으면 됩니다.

 

 

스낵보다 쿠키를 좋아하고

 

땅콩 및 견과류를 좋아하는 저로서는 

 

마음샌드가 썩 맘에 들어서 볼 때마다 구매하는 데요.

 

10개 한박스에 16,000원

 

SK 티멤버십 할인 10% 받으실 수 있으니

 

해당 되시는 분들은 꼭 할인 받으세요.

 

 

 

집에 가져와서 심심할대 마다 하나씩 하나씩

 

꺼내 커피랑 먹으면 달달구리 맛있어요.

 

 

 

 

제주 파리바게트 마음 샌드는 포장도 

 

참 선물하기 좋은 비쥬얼이라

 

제주기념품 선물로도 추천해요.

 

 

 

제주의 특색과 맛을 모두 

 

다 담긴 느낌이랄까.

 

샌드모양도 참예쁘고요.

 

 

 

 

저도 처음엔 뭐, 쿠키하나를 저렇게 줄 까지 서서 살까 했는데

 

맛이 썩 괜찮은 걸 알고 난후

 

자주 구매하는 편이에요.

 

 

 

 

버터가 넘치게 첨가된 쿠키는 입에서 사르르 녹는 

 

아주 부드러운 맛이고요.

 

안에는 땅콩과 땅콩 크림 그리고 일반 크림이 

 

들어가 있는데

 

 

 

 

너무 달지도 않은 데다

 

크림이 부드러운 맛을 한 번 더 업그레이드 해주고

 

땅콩크림이 고소한 맛까지 잡아 주면서

 

짭짤한 맛까지 첨가되 있어 맛의 꿀조합인데다가

 

맨 마지막에 땅콩이 씹히며 고소한 맛까지 혀끝에 전해져

 

이 쿠키 한입먹고 커피 한모금 하면

 

당 충전이 제대로 됩니다.

 

 

 

그런데 자주 먹다보니

 

한 가지 특징을 알아버렸는데요.

 

수작업으로 쿠키를 만드시는지

 

가끔 크림양이 작았다 많았다 그러더라고요. ㅎㅎ

 

아무래도 작은것 보다는 적당히 들어간게 맛있었어요.

 

 

 

제주방문 기념품으로 제주 파리바게트 마음샌드도 

 

사뭇 괜찮다는 정보 살짝 드려보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