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몬드의 맛집

[용인 수지] 애슐리 퀸즈

by 7아몬드 2021. 1. 4.

애슐리 퀸즈
<롯데몰 수지점>

경기 용인시 수지구 성복동 61-7

롯데몰 수지점 4층

애슐리는 세 가지( 애슐리 클래식, 애슐리 W, 애슐리 퀸즈)

타입의 매장이 있고 수지점애슐리 퀸즈!!!


평일 런치 15,900원 / 디너 22,900원

주말, 공휴일 25,900원

초등 12,900원 미취학 7,900원

주차 : 롯데몰 지하


일요일 이른 저녁을 먹으러 애슐리 롯데몰 수지점에 다녀왔어요. 애슐리는 세 가지(애슐리 클래식, 애슐리W, 애슐리 퀸즈) 타입의 매장이 있는데 수지점은 애슐리 퀸즈더라구요.

입구에서 체온 체크 후 입장할때 비닐장갑을 주시면 음식을 담아올 때 끼고 음식을 담으면 되더라고요.
처음에는 음식 가지러 갈 때마다 비닐장갑을 꼈다 뺏다 하는 게 살짝 귀찮았지만 금세 적응도 되고 손도 끈적이지 않아 좋았어요.






클린 디쉬 캠페인을 하는데 음식을 남기지 않고 다 먹으면 참여자 1인당 100원이 기부되고 입장할 때 참여할지 말지 미리 얘기를 하면 참여 쿠폰을 나눠주세요.



애슐리 퀸즈 수지점은 매장이 엄청 넓더라고요. 한쪽으로는 통창이라 밖이 보여서 덜 답답해요. 2시간 이용제라는 시간제한제도 생겼네요.









초밥, 시푸드, 피자, 파스타, 한식, 바비큐, 샐러드 등 종류가 다양했어요. 오랜만에 갔더니 디저트류도 조금 변화가 있네요. 치즈볼도 생기고요.






이번 달에는 그릴드 슈림프가 시즌 한정으로 디너 및 주말 메뉴로 제공되네요. 새우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으시겠어요!






오이스터 록펠러도 무제한으로 제공되는데, 대신 접시당 1개만 주기 때문에 많이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계속 받으러 가셔야 해요. 직원분께 말하면 한 개씩 오븐에서 꺼내 주십니다. 번거롭긴 하나 굴 좋아하시는 분들도 좋으시겠어요!



치즈볼도 보이네요. 따뜻해야 치즈가 늘어나는데 그건 좀 아쉬었어요.



또 달라진 점이 있다면 샐러드도 소분해 있더라고요. 음식쓰레기는 많이 줄 것 같아요.







연어가 꽤 신선했어요. 연어 옆에 가 있는 것이 오이스터 록펠러~



아이스크림도 바닐라 초코 아니고, 바닐라 민트로 바뀌었네요.



새우. 굴 좋아하시는 분들 1월 애슐리 퀸즈로 go 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