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몬드의 여행지

[양양] 볼거리 먹거리 풍성한, 2021년 후진항 비치마켓

by 7아몬드 2021. 3. 13.

2021년

3월 13일  14일 - 양양 비치 마켓

 

 

후진항 비치 마켓 포스터

 


드디어 2021년 첫 마켓이 시작된다는 소식이 들려왔어요. 4개월 만에 양양 비치 마켓 돌아왔네요. 3월 13일, 14일 이틀간 진행된다고 해서 비치 마켓에 다녀왔어요. 전날 비가 계속 오고 일기예보에도 비가 온다는 소식이 있어서 못 가겠다 싶었는데 다행히 비는 내리지 않고 날씨만 조금 흐렸네요.

 

네비에 후진항 입력하고 가시면, 큰 길가에서도 안내판이 있고 안내해 주시는 분도 계셔서 찾기 어렵지 않아요.

 

 

 

비치마켓 이정표

 

 

후진활어센터가 있는 자리이기 때문에 주차 걱정 안 하셔도 돼요. 매우 넓은 주차장이 있어요. 주차하시면 비치 마켓은 바로 보여요.

 

 

후진항 주차장

 

 

비치마켓 현수막

 

 

출입하기 전에 매우 깐깐하게 체온 체크를 하세요. 그리고 체온 체크가 되신 분들은 팔목에 놀이공원 입장권처럼 팔찌를 채워 주신답니다. 때가 때이니 만큼 많이 준비하신 것 같더라고요.

 

 

 

안내문

 

 

비치마켓 방역소

 

 

입장해보니 정말 다양한 지역 특산품과 먹거리와 직접 만드신 공예품들이 있었어요. 옷, 가방, 액세서리도 있고요, 먹거리는 두부, 떡, 양양에서 재배된 나물들과 버섯, 마카롱, 베이커리, 계란, 들기름, 한과 즉석에서 만들어주시는 김치볶음밥, 그리고 커피까지...

 

 

 

 

그리고 구입하시고 서서 드실 수 없기 때문에 중간중간에 예쁜 테이블과 의자들이 충분히 갖춰져 있어요. 분위기에도 신경을 많이 쓰신 것 같았어요.

 

 

 

테이블

 

비치마켓 테이블

 

 

 

비치 마켓  팁

 

그리고 후진항 비치마켓 중간 즈음에 안내소가 설치되어 있는데요, 카카오 채널 추가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추가하면 선물을 주세요. 나중에 열어보니 꽤 쏠쏠한 선물을 주셨더라고요.

 

 

 

비치마켓 안내 

 

 

엽서와 작은 파우치를 하나 주셨는데, 그 안마스크, 마스크 목걸이, 볼펜, 손소독 티슈 등 꽤 많은 것들이 들어 있지 뭐예요. 안내소 분들도 무척 친절하세요.

 

 

 

안내소에서 나눠준 선물



비치마켓에서 먹은 음식들

 

 

저는 밤과 마카롱, 쌍화차, 커피, 빵, 떡 등 정말 많은 것들을 구매했는데요. 가격이 비싸지 않았었어요. 셀러분들도 모두 친절하시고요.

3월 14일, 내일까지 진행되니 가까운 곳에 계신 분들은 내일 다녀와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