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몬드의 맛집

[주문진] 생선구이 맛집, 원형생선구이

by 7아몬드 2021. 4. 12.

원형 생선구이

강원 강릉시 주 문집읍 해안 3길 24

주차: 건너편 주차장 / 길가

주문진 원형생선구이

주문진에서 생선구이가 먹고 싶을때 방문하는 2곳의 생선구이 집이 있는데요. 그중 한 곳이 원형 생선구이에요. 이날은 저녁식사 시간에 맞춰 방문했는데 평일이라 한산해서 조용히 식사하기 좋았어요.

실내

생선구이와 조림 탕 그리고 볶음류가 메뉴에 있어요. 오늘은 생선구이 기본정식을 주문했어요.

메뉴

생선구이 정식에 포함되는 생선들에는 고등어와 가자미, 임연수, 열기가 있구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맛있게 구워져서 나와요.

생선구이 정식

생선구이 3인분

그리고 맛깔나는 반찬들도 차려지고 특히 이곳 미역국은 일반 미역국이 아닌 된장에 끊여진 미역국이 나오는데 꽤 별미예요. 다른 곳도 이렇게 끊여진 미역국이 있다고들 하시는데 저는 된장 미역국은 이곳에서 처음 먹어봤거든요.

된장미역국

그리고 반찬들에는 가자미 식혜와 고사리 숙주나물, 멸치볶음 등도 있네요.

밥과 반찬

방문하시는 손님들이 많으시면 아무래도 재료들의 회전률이 좋기 때문에 신선한 음식들을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원형 생선구이 맛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