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몬드의 맛집

[제주] 제주 시내 핫한 분식집, 관덕정 분식

by 7아몬드 2022. 10. 31.

관덕정 분식

주소: 제주시 관덕로 8길 7-9
영업시간11:00 - 20:30
주차: 전용주차장 있음



인스타에서 핫한 제주 시내 분식집
관덕정 분식에 다녀왔어요.

인스타 사진이 너무 맛있어 보여
달려간 관덕정 분식, 리뷰에요.


시내지만 전용주차장이 있어
일단 이용에 용이해요.

제주도, 시내는 주차가 만만치 않죠!



키오스크 주문이고요.





예상했던 데로
분식점 같지 않은 관덕정 분식

오픈한지 얼마 안되는 곳이라
인테리어 깔끔했어요.







포토존도 있고요.

사진이 실제보다 예뻐요.^^






기본중의 기본메뉴
덕복이가 먹고 싶어 2인분 주문하고요.

우동이랑 유부 주먹밥까지 골고루 주문했어요.



맛을 리뷰하자면,

덕복이 맛은 그냥 저냥 괜찮아요.

근데 양이 함정!!

5,500원짜리 덕복이에 떡이 정말 몇개 없었어요.





유부주먹밥도

비쥬얼은 정말 좋았는데

맛은 비쥬얼의 반정도 랄까!!

사진을 위해 만들어진 음식 같았어요.







우동도
그냥 우동맛. 성의가 특별히 느껴지진 않았고요.






약간 여기 까지 찾아온 시간이나 노력이 아까워

다른메뉴는 맛있나

또 주문해 보았어요.

그리고 덕복이 양이 너무 작아서 배가 채워지지 않았거든요.



제주 흑돼지 덮밥과 명란아보카도 비빔밥을
추가 주문했답니다.



각각 소스가 따로 나오더라고요.




먹음직 스러워 보이는 비쥬얼.

그런데

이맛도

쏘쏘...



제주 흑대지 덮밥은 고기는 달짝지근하고 괜찮았으나
소스가 너무 별로.

안어울려요.




매장안에 샵도 있었어요.

먹거리나 옷이나 악세서리를 판매하시더라고요.





이상
제주 관덕정 분식,
조금 아쉬었던 리뷰였어요.!!!

철저하게 개인적 취향이니 참고만 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