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몬드의 맛집

강릉 교동, 베이커리 맛집 퍼베이드_ 바닷가 앞 아니면 어때요!! 강릉 베이커리 카페 찐맛집으로 추천해요!!

by 7아몬드 2022. 11. 3.

강릉 교동, 베이커리 맛집 퍼베이드_ 바닷가 앞 아니면 어때요!! 강릉 베이커리 카페 찐맛집으로 추천해요!!

 

퍼 베이드

 

주소: 강릉시 화부산로 78
영업시간: 매일 10:00 - 21:00
주차: 전용주차장 있음



강릉시 교동에 베이커리, 커피 맛집

그리고

감성공간이기도 한 베이커리 카페 퍼베이드 다녀왔어요.



교동 번화가도 아닌 한적한 골목에 위치한
퍼 베이드

잘 눈에 들어오지는 않지만 큰 통창이
카페임을 알 수 있어요.

 

 

 

 

들어가는 입구에 주차장 안내가 되었으니

잘 보고 들어가시면 돼요.

 

 

주차장이 꽤 넓어서 주차 걱정은 안 해도 되고요.
자리가 없으면 카페 앞도 주차가 가능하더라고요.



 

 

주차장에서 뒷마당 야외 좌석이 먼저 눈에 들어오길래
야외부터 둘러봤어요.



 

 

큰 길가이고 주택가 이긴 하지만

카페 뒤쪽은 숲도 있고 야외 공간이 꽤 넓어서

전혀 답답하지 않고 괜찮았어요.

 

 



뒤뜰 야외에서 바라본 카페 모습이고요.



 

 

카페 쪽에서 바라본 야외예요.



 

 

아이가 마당에서 놀다가

예쁜 작품을 만들어 놓고 가드라고요.

귀여워서 한 컷 찍어봤어요.






야외에서 짧은 산책 후

빵과 커피를 먹으러 실내로 들어갔어요.


생각보다 실내가 훨씬 넓고

베이커리 종류도 많아서 놀랐어요.

 

 

 

 

바닷가 앞 하고는 조금 다른 느낌이긴 하나

퍼 베이드 분위기도 좋더라고요.



 

 

 

그리고

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작가들의 작품도 전시하고

판매하고 있었어요.





큰 전시는 아니지만

작게나마 볼거리가 있었고요.



 

 

 

 

메뉴가 주저리주저리 많지 않지만
다양해요.

 

 



베이커리도 뭐 하나 빠지지 않고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한 종류씩 모두 먹고 싶은
욕심의 비주얼이었어요.



 

 

맛을 리뷰해 보자면,

커피도 정말 맛있고요.

에이드도 맛있고

빵 2종류도 정말 맛있었어요.


 



 

 

강릉 가면 바닷가 앞 카페도 너무 좋지만

베이커리 맛집, 감성 카페도 방문 추천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