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몬드의 여행지

[제주 구좌읍] 가볼만한 곳, 스누피 가든/ 카페 스누피 방문 후기

by 7아몬드 2021. 7. 2.

제주시 구좌읍, 2만 5천 평 자연에 들어선 테마 체험형 가든 스누피 가든에 다녀왔어요. 오픈하자마자 방문해야지 하다가 새로 생겼다 보니 새 냄새 살짝 빠지고 가야지 싶어 이제야 다녀왔어요.

5개 테마홀이 있고, 카페와 스토어 까지... 기대했던 것보다 크고 넓어서 놀랐던 솔직한 후기 적어 볼게요.


스누피 가든

제주시 구좌읍 금백조로 930
매일 09 : 00 - 19 : 00 (9월까지)
전용 주차장 있음

제주 스누피가든



스누피 가든 외관





입장료 할인


일단 입장료가 싸지 않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성인 18,000원(20세 이상), 청소년 1,5000원(14세 - 19세), 소인 12,000원(13세까지) 더라고요. 카드나 통신사 할인 전혀 없고 네이버 예약 시 20% 할인에 네이버 페이 적립 혜택만 눈에 띄어 예매해서 입장했어요. 미사용시 100% 환불되는 장점이 있고요.

사실 가장 할인 폭이 큰 건 오전 11시 이전 입장권(전체 입장권에서 20% 할인)이에요.
부지런하신 분들은 입장료 할인에 덜 붐비니 오전 입장 추천드려요. 요즘 같은 날씨에는 야외가 덥기도 해서 오전 입장이 여러모로 좋지만 여행 동선이라는 게 있다 보니 아무래도 시간 맞추기가 쉽지는 않더라고요.

다만 무민 랜드, 카멜리아 힐, 한림공원, 그림 포레스트, 아쿠아 플라넷, 공룡랜드, 뽀로로 테마파크, 메이즈 랜드 등 패키지 할인이 있더라고요. 함께 방문하실 분들은 예매 시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입장권은 놀이공원처럼 팔에 채우고 입장해요.

입장권


가든 하우스 (실내 체험공간)



실내공간에는 5개 테마 홀이 있고 테마 홀마다 주제가 있더라고요.
1 테마 홀 관계 / 2 테마 홀 일상 / 3 테마 홀 사색과 휴식 / 4 테마 홀 행복 / 5 테마 홀 상상이에요. 비싼 입장료 내고 방문하시는데 주제를 알고 감상하는 게 모르고 보는 것보다 나은 것 같아요.

안내문에서 보니 인스타 팔로우하면 물을 주더라고요. 부랴부랴 팔로우하고 물 받았어요. 용기가 이쁘더라고요.^^

















오랜만에 보니 추억 돋게 하는 공간들이 많았고 넓어서 관람하시는 분들 많아도 불편하지는 않았어요. 전체적인 색감이 밝아서 사진들도 너무 이쁘게 나오고요.



야외 가든


정말 놀랐던 건 실외, 야외 가든이었어요. 2만 5천 평이라는 공간이 한눈에 들어오는 사이즈가 아니니 실감을 못하다가 야외 가든에 나가서 둘러보는데 정말 끝이 없더라고요. 아기자기 공간별 테마가 있고 너무 잘 꾸며 놓았더라고요.

스누피 광장, 비글스 카우트 캠프, 피너츠 사색 들판, 찰리 브라운의 야구 잔디, 피너츠 컬러 가든, 라이너스의 담요 숲 등등 하루 종일 아이들과 시간 보내기 너무 좋은 공간들. 야외에 나가보고는 입장료가 왜 이렇게 책정이 되었는지 알 수 있었어요.한 두 시간이면 둘러보기 충분한 시간이라고 예상했는데 마음먹고 가서 종일 아이들이랑 놀아도 되겠다 싶었어요.















카페 스누피



카페 스쿠피는 오전 9시부터 하절기 오후 6시까지 이용할 수 있고요 아주 넓은 공간에 탁 트인 곳이에요. 통창으로 보이는 제주의 자연이 무척이나 인상적인 곳이었어요.





또 피자, 케이크, 샌드위치, 토스트, 샐러드 커피 외 음료 등 다양한 디저트들을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카페 스누피라는 이름에 걸맞게 베이커리와 음료에 스누피가 마구 보여요.




많은 메뉴들 중 고르고 골라 먼지 케이크(9,500원) / 엔젤 케이크 (9,000원) / 비글 스카우트 초코 라테 (7,500원) 아메리카노를 주문해 봤어요.
피자나 햄버거는 맛이 어떨지 모르겠지만 케이크들의 맛은 속 빈 강정이랄까... 겉은 정말 예쁘고 사진도 예쁘게 찍히지만(인스타 사진용) 맛은 별로예요. 속의 빵도 겉의 크림도 아무것도 느낄 수 없는 맛이고, 오로지 모양만 신경 쓴 맛, 먼지 케이크의 먼지는 그냥 솜사탕이 더라고요. 커피 원두도 별로라 제 값을 못하더라고요.많은 손님들에 지치셨는지 직원분들도 인상적이게 차가우시고...맛의 퀄리티를 좀 올리면 좋겠다 싶은 아쉬움이 남았어요.다만 음식값은 공간 사용료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고요.


엔젤 케이크



먼지케이크




다음은 카페 스누피 옥상이에요. 중간에 계단이 있어 올라가 봤는데 이렇게 좋은 공간이 있더라고요. 더워서 밖에 앉지는 않았지만 안돌 오름이 한눈에 들어오는 장소였어요. 날이 좋은 날은 이 자리도 참 좋을 것 같아요.



피너츠 스토어


스누피 가든의 기념품점 피너츠 스토어는 정말 없는 게 없는 제가 여직까지 가본 기념품 샵 중 가장 종류가 다양한 공간이었어요. 생필품부터 먹는 것, 입는 것, 인형, 선풍기, 디퓨저, 우산, 문구류 등등등 대형 슈퍼에 온 기분이랄까. 너무 많아서 무엇을 사야 할지 모르겠더라고요.








날이 날인지라 휴대용 선풍기 사서 나왔어요.(1,8000원)




나오는 길에 화장실도 예뻐서 한 컷 찍어봤네요. 오픈한 지 오래되지 않아 모두 깔끔하고 깨끗한 공간들 이였어요.





마지막으로 오픈 준비 중인 스누피 가든에 가보았어요. 정원관리에 필요한 제품들을 판매하더라고요. 초록의 싱그러움이 예쁜 공간이에요.





이미 제주 구좌의 대표 명소가 되어버린 스누피 가든, 생각보다 다양한 볼것들이 있어 좋았어요. 제주 여행 때 시간의 여유가 있으신 분들은 조금 여유 있게 방문시간을 잡으시고 가시면 좋은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