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몬드의 여행숙소

제주시 애월해안도로 숙소 가성비와 친절, 스타벅스까지 품은 >>호텔 화이트 하우스

by 7아몬드 2023. 10. 6.

제주시 애월 해안도로 가성비와 친절, 스타벅스까지 품은 호텔 화이트 하우스리뷰예요!!!

 

이번 제주방문에는 애월해안도로에 있는 가성비호텔에서 1박씩 묵으면서 지냈어요.
 
근처에서 일도 해야 했고, 지인과의 만남도 있어 여러 가지 동선이 맞았거든요.
 
저는 제주숙소 선택 시 여행 목적에 따라서 숙소 선택을 다양하게 하는데요.
 
올레길을 걷거나 관광지를 많이 돌아다녀야 하는 여행의 경우에는
외부에서 시간을 많이 보내고 숙소에서는 잠만 자기 때문에
최대한 깔끔하면서 저렴한 숙소를 찾고요.
 
오로지 휴식을 위해서 방문한다 싶으면 출혈이 있더라고 시설이 좋고 숙소 안에서 모두 해결되는  좋은 호텔을 예약하는 편이에요.
 


 
그리고 비수기, 1인 방문 시에는 잘 찾으면 게스트 하우스보다 비슷하거나 아주 조금 비용을 더 지불하고 편하게 지낼 수 있는 제주숙소도 요즘은 많은 것 같아요.
 
 
그중에 추천할만한 곳 두 군데 리뷰해요. 그중 1탄이  호텔 화이트하우스예요.

더 많이 다녔지만 입에 올리고 싶지도 않아 나머지 숙소는 패스합니다.

 
 

주소: 제주 제주시 서해안로 380 
      화이트하우스

 
 
스타벅스 리뷰 아니고 호텔리뷰 맞아요.
이 호텔 외관 보면 스타벅스 있을 것 같지 않은데 스타벅스가 1층에 있어요.
그리고 DT네요.
 
 

 
 

주차장은 건물 뒤에 있어서 스타벅스 주차장 함께 하고요.
 
뒷문입구 주차장이랑 연결되어 있고  앞문입구 스타벅스 지나서 드나드시면 돼요.

 
 

 

 
1층은 스타벅스 이기 때문에 3층이 프런트네요.

 
 


 

그냥 두면 서운하니 약간의 인테리어가 돼있었어요.
외관 보시고 이미 느끼셨겠지만 연식이 느껴지는 건물인데
리모델링을 살짝 하신 것 같더라고요.
 
아주 오래전에도 이곳에 묵은 적이 있었는데 달라졌더라고요.
 

 

 
 

밤늦게 도착한 관계로 프런트 앞 방을 배정받았어요.
 
즉  제가 묵은 방은 3층이었고 오션뷰였어요.

 
 

 
 

침대 더블하나 싱글하나 있고요.
 
그냥 뻥 뚫렸어요. ㅎㅎ
 
천장이 높아서 더 넓어 보이는 것 같아요. 

 
 

 

 
테이블도 큼직하게 떡하니 있고요.

 
 

 

 티비도 떡하니 있고

 

 
 

옷장이 없고 옷걸이만 있어요.
 
제 취향은 옷장 없어도 되는 스타일이라,
얼마나 게으르면 옷장 문 여는 거 싫어서 옷걸이만 있어도 돼요.
 
뭐,
진짜 따~~~~ 악 필요한 것만 있어요.

 
 

 

화장실 커서 좋아요. 
마구마구 널찍널찍
 
그런데... 치명적 단점 하나 있어요!!!!
 
물 수압 약해요.

 
 

 
 

샴푸. 워시. 컨디셔너 있고요.
치약. 칫솔 없어요.
 
 

 

룸에서 바라본 밤바다 에요.
날이 좋아서 걷는 분들 정말 많았어요.

 
 

 

 
애월해안도로가 한참 유원지 같아서 잘 안 갔었는데
요즘 좀 정돈된 느낌이랄까.. 깨끗해 진것 같았어요.
 
그리고 프랜차이즈 카페들의 경쟁지가 되었더라고요.
 
대한민국 잘 나간다는 카페들은 모두 이 길에 있더라고요.

 

 
스타벅스 1층에 있는 거 진짜 신의 한 수긴 해요. 
일하기도 좋고 밤늦게 도착해서 요기하기도 좋고요.
 
그리고 호텔 화이트하우스 직원분들 진짜 친절하셨어요!!!

 
 

 
 

저는 3인방을 예약해서 10만 원 초반대 예약했던 거 같아요.
비수기 주말가격이에요.

애월해안도로에 위치한, 공항에서 가까운 호텔 화이트하우스 
제주 여행할 때 참고 하시길요!
(공항에서 호텔까지 택시비 8,000원 나오더라고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