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몬드의 여행숙소

[거제] 한화리조트 거제 벨비디어 둘러보기[스위트 베드 /코너룸.마운튼뷰 클린룸 *5인까지 입실가능*]

by 7아몬드 2023. 3. 8.

한화리조트 거제 벨비디어 스위트 베드

(5인까지 가능한 룸)


전에는 바다뷰만 무조건 선호했는데
나이가 먹으니 
산 부. 마운튼뷰. 초록뷰가 더 좋아요!!
 
바다뷰 눈이 너무 부실 때가 있어서요!!!
ㅎㅎㅎㅎㅎㅎㅎ

 

 
 

어쨋거나 
홈페이지 보다  질은 떨어져도
직접 다녀오고 찍은 사진이 더 와닿으니
 
방문하실 문들 참고하세요!!

 
 

 

 
3시 입실이라 
한시 반쯤 도착해서
바다구경하면서 기다리려고 했는데
 
금요일은 2시부터 체크인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세상 일찍 체크인했어요.
 
이런 배려 진짜 좋네요!!
 
 

 

 

 

 
7번째로 체크인했고요.


 

 

 

 

 
그리고 또

청소가 끝나면

짐은 먼저 들여놓아도 좋다고 하셔서
 배정받은 층으로 갔어요.

이스트동 8층이었고요.

 
 

 

 
 

정확한 방 타입은
 
스위트 베트 마운틴뷰
5인까지 입실가능한 룸이었답니다.


 
도착하니 청소 중이었는데요.
 
청소 중인 직원분께 
짐만 먼저 들여놓아도 되겠냐고
양해를 구하니
 
걸레질만 남았다며
 
잠깐 기다리면 입실 가능하다고 해주셔서
5분여 기다렸다 
 
바로 입실했어요.
 
한 시간 반 먼저 입실하니 왜 이렇게 좋은지~~
 
친절하신 직원분 감사했어요!!!!


 
문 열고 들어서니
 
처음 만나는 널찍한 거실
 
긴 식탁
 
 

 
 
요건 거실에서 바라온 뷰예요.
 


 

발코니로 나가면 왼쪽은 요렇게
보이고요.
 
이룸은 코너 룸이었는데
 
발코니가 기억자로 되었고 문 열어도 
다른 룸이랑 눈 마주 칠일 없는게
너무 장점이였어요.

 
 

 

 
 거실에 붙어있는 화장실이고요.
 

 

 


그리고 제일 큰 방
 
더블침대. 화장실. 발코니
 
침대 너무 하드 하거나 소프트하지 않고
청결상태도 좋았아요.
 
 

 
 
이방에만 욕조 있고요.
 
 

 

 
 
드라이어와 바디워시 샴푸만 구비되어
있으니 꼭,
 
치약. 칫솔. 빗을 지참하세요!!!
 

 

 
 
요 사진은 안방 발코니 뷰

 
 


 
거실엔 텔레비전 당근 있고요.
 
아!
 이룸은 클린룸이기 때문에
취사가 불가했거든요.

 
 

 
 

그래서
간단하게 컵. 수저. 전기포트 등만
구비되어 있고요.
 
전기레인지 등은 
아예 못쓰게 되어 있어요.

 
 


 
요건 
나머지 방 모습이에요.
 
화장대와 이불만 있고
 
화장실은 없어요.
 
즉. 화장실은 거실에 하나. 안방에 하나ㅎ

 
 

 
 

이불 컨디션도 뽀송뽀송
너무 좋았어요.

 
 

 
 
 
마지막으로 중요한 가격
 

저는 한화리조트 어플 다운로드하여서
어플에서 예약했어요.
40만 원 하고도 좀 더 지불했던 거 같아요.
 
그리고 한화리조트 어플 다운로드하면
주는 웰컴 쿠폰들이 쏠쏠하니
 
아직 한화리조트 온라인 회원가입 
안되어 있으신 분들은 
 
요거 꼭 가입하셔서 혜택 챙기세요.

 
 
 

금요일 방문하니 많이 분비지 않고
더욱 좋았던 한화벨비디어 클린룸 
후기였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