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몬드의 맛집

[수원] 수원 행궁동에사 먹는 프랑스 가정식 / 리*블*럽

by 7아몬드 2022. 8. 13.

리블럽(프랑스 음식 전문점)

주소: 경기 수원시 팔달구 신풍로 45
영업시간: 10:30 - 17:00 라스트 오더
주차: 주차장 없음



어느 날 매우 느끼한 거 막 먹고 싶을때 있잖아요!!

어느날 막 서구 음식 먹고 싶을 때
있잖아요!!


다음 코스가 라면일걸
뻔히 알면서도

그래도 그런 거 막 먹고 싶은 날이요~~~~

그런 날 행궁동에서는

이곳 리블럽 좋아요!!





작고 깔끔한 가게 내부

한국에서 먹는 프랑스 음식은 어떨까요~~





메뉴가 매우 다양하진 않지만

그럴 땐 언제나 선택이 빨라진다는
장점을 동반해요.



키쉬와
프렌치 어니언 수프
당근 샐러드
소고기 밀푀유 라자냐

이렇게 먹어봤어요.


어니언 수프 안 좋아하는데
맛이 꽤 좋았어요.

양파 향이 세지 않고 묽기도 적당하고
뭉근한 게 좋더라고요.

추천해요.







프랑스 음식이 전반적으로 담백하지만

라자냐 전반적으로 싱거웠어요.

토양이 달라서 그런지

우리나라 배추가 들어간 라자냐만의
특유 향이 있었어요.

저는 괜찮았는데 같이 간 사람은 쏘쏘라고 하네요.

양이 많지는 않지만

또 혼자 먹기에는 또 많아요.





당근 샐러드도 추가했어요.

슴슴한게 역시 몸에 좋은 맛이구요.







미니 샐러드 소스는 아주 깔끔한 맛이라 좋았고요.




야채와 달걀이 들어간 키쉬는
든든한 한 끼가 될만했어요.




언제나 빵은 옳죠 뭐~

맛났어요.




전반적으로 담백 깔끔해서
굉장히 건강식을 먹은 듯한 느낌의
리블럽에서의 한 끼였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