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몬드의 맛집

[부산] 디저트 카페, 소복 (부산아난티점)

by 7아몬드 2022. 8. 12.

소복(부산 아난티점)

주소: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268-31
아난티 코브 1층
영업시간: 매일 11:00 - 19:00


 

부산 아난티점 소복에 다녀왔어요.

코리아 스타일 디저트라고나 할까요.

 

방앗간과 카페의 중간 느낌이라고 할까요.

 

 

저녁시간이라 보이지 않지만
바다 앞 소복

 

 

 

가장 많이 먹는다는 소복 눈꽃 빙수를
먹겠다고 방문했으나

 

 

오늘도 품절이네요.

소복 빙수 하고는 인연이 없는가 봐요.

빙수 말고도 다른 메뉴들이 많아서
이것저것 주문해 봤어요.

 

 

 

소복 아이스크림과
소복 아이스볼
생초콜릿

이렇게요...

극성수기라 일찍이 많은 메뉴가 품절이더라고요.

그렇다고 아침부터 빙수가 넘어가진 않고요.

 


아이스크림 구수한데 시원해서 맛났어요.

아이스크림이 구수하면 텁텁하기 마련인데

그 단점을 잘 보완한 맛이었어요.

 

 

아이스크림 토핑에 아이스볼 얹혀 있고
약간의 견과류와 떡이 있는데
요것도 별미였네요.

 

 


세 메뉴 중 가장 맛있었던 아이스볼

 

 

겉 시안 쫄
겉은 시원한 맛 안은 쫄깃한 맛

요거요거 진짜 맛있었어요.

많이 달지도 않고요.

매일 식사 후 한 알씩 먹고 싶더라고요.

 

 


마지막을 생초콜릿

생초콜릿은 그냥 그랬어요.

끝 맛이 그저 그랬네요.

 

 

그래도 남은 건
잘 포장해 주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