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몬드의 맛집

강릉중앙시장 가성비 좋은 대게.랍스타맛집, 대게특별시 먹어본 후기

by 7아몬드 2022. 8. 9.

강릉중앙시장 가성비 좋은 대게.랍스타맛집, 대게특별시 먹어본 후기

대게 특별시

주소: 강릉시 금성로 13번 길 9-2 1층 21호
영업시간: 주중: 10:00 - 20:00/ 주말: 09:00- 21:00


회를 구입하러 강릉 중앙시장에
방문했다 새로운 집이 눈에 띄어
방문했어요.

 

마침 일행 중 한 명이 대게가 먹고 싶다고 했는데
주문진을 가야 하나 고민을 하던 중에
마침 이 집이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신선해 보이는 대게들이 수족관에 가득한 데다

대게 전문점 냄새 뿜 뿜 나고

치즈가 얹어진 랍스터까지

보였어요.

 

 


안내문을 살펴보니

> 대게와 랍스터를 팔고
>한 마리씩도 팔며
> 원하면 치즈를 추가할 수 있고
> 밥도 볶아준다!!!

는 얘기였어요!!

 



그리하여
대게를 중자로 한 마리 구입했어요.

가격은 28,000원이었고
현금으로 계산하니
볶음밥을 서비스로 주셨어요.

포장 무척 깔끔하게 해 주세요.

 

그리고
배가 고픈 나머지 가게 앞
중앙시장 공용 취식 테이블에서

먹고 말았어요!!!

 

 

포장된 대게고요.

 

 

먹기 좋게 일일이 잘라서
포장해 주시는 것도 큰 장점이에요.

 

먹을 줄 아는 사람은
살 하나 안 남기고 쏙쏙 빼먹을 수 있겠 더라고요.

 

 

살도 꽤 실했고요~

 


마지막을 볶음밥
고소하고 냄새 없고 맛있었어요.

 

 

대게가 먹고 싶은데
많은 양은 필요하지 않은 분들도 있잖아요.
그런 분들은 대게 특별시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고요.

한 마리로 전혀 성에 차지 않는다는 분들은
키로로 구매해서 쪄드시는게 이득이에요.


단점이 하나 있다면
미리 쪄 놓은 것을 구매하기 때문에
차갑게 먹어야 한다는 점이었어요.

패밀리 레스토랑 가서 먹는 느낌이요.

효율적으로 대게 드시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강릉 중앙시장, 대게 특별시
방문해 보세요.

사장님께서도 무지무지 친절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