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몬드의 맛집

멕시코음식 먹고싶어서 다녀온 감성타코/소스.또띠아 무한리필가능해요!!

by 7아몬드 2023. 5. 21.

멕시코음식 냄새가 그리운 어느 날 다녀온 감성타코 
입장 전부터 미각자극하는 진한 냄새가 솔솔 나더라고요.
 

 

감성타코 광교점

주소:수원시 영통구 광교중앙로 145 지하 1층
영업시간: 평일/11:30 - 22:00(브레이크 타임/15:00 -17:00)
                 주말/12:00 - 22:00(브레이크 타임/16:00 -17:00)
주차: 건물 전용주차장 있음
 
 
 

 
 

보통 대기가 있지만,
전략적으로 브레이크타임 끝나는 시간 맞춰 갔더니 바로 입장 가능했어요.

 

 

 
개인적으로 힙한 요런 느낌 좋아하는데 분위기도 음악도 조금 시끄럽긴 하지만
신나서 좋더라고요. 신나면 입맛도 더 돌고 ㅎㅎ
 
 

원래는 타코를 먹겠다고 방문했는데 그릴 위에서 뜨뜻하게 대펴지는 고기들을 보니
마음이 홀라당 바뀌어서는 퐈이타랑 퀘사디아를 주문했어요.

 
 

 
 
뭐 재료야 다 비슷하죠. 
싸서 나오냐, 올려서 나오냐, 싸 먹어야 하느냐!!!! 
좀 무식한 표현 같습니다만... ㅎㅎ

 

종류도 많고 소스도 많은데 귀찮고 배도 너무 고파서 베스트라고 쓰여있는 메뉴 막 주문했어요.
 
오늘 너무 거침없네요!!

 
 

그래서 주문한 감성 그릴드 퐈이타(43.800)랑 베르데숏립퀘사디아(15,800) 그리고 멕시코음식 먹을 때 과카몰리 없으면 안 되는 스타일이라 과카몰리(3,000원) 추가했네요.
멕시코음식 가격이 만만치 않죠!!!

 
 
 

 

 
고사이 상이 차려지고요. 시원한 얼음물 센쑤!!!!
그리고 직원분들도 매우 친절하셨어요.

 
 

 

감성타코 다른 멕시코음식점에 비해 소스 다양해서 골라 먹을 수 있는 점 장점이고요.

 
 

 
 
퀘사디아부터 나왔어요.
바삭한 토르티야에 직화한 씹히는 맛 좋은 고기가  치즈와 소스와 어우러진 속재료
그리고 베르데 살사 소스가 함께 나오더라고요.
음... 정말 맛있었어요!!!

 
 

 
 

그리고 뒤따라 나온 감성 퐈이타는 지불하는 돈 안 아깝게 듬북듬북 나왔고요.
 
무엇보다 감성타코 좋은 점이 소스와 토르티야를 무한 리필 해준단거!!!
 
직원분들이 계속 돌아다니시면서 비는 즉시 채워주시고 또 채워 주시고
 
요거요거 매우 좋았네요!!! 추가 비용을 내는 곳도 더러 있는 걸로 알고 있거든요. 물론
가격이 추가해줘도 될만한 가격이긴 해요.
ㅎㅎㅎ
 

 


매콤한 고기. 달달한 고기. 새우. 적당하게 구워진 양파 등등 재료하나하나가 맛있어서
모두 넣어서 싸 먹어도 맛있는,
알찬 맛있는 맛!!!

 
 


토르티야에 싸서 야무지게 먹고 있는데

 

 

 
요런 안내문이 눈에 들어오길래, 
공짜라면 양잿물도 마시는 제가 당연히 미션을 수행하고 맥주를 냉큼 마셨습니다!!!!!
 
 

 
 

스텔라 생맥주!!
깔끔한 맛이 퐈이타의 느끼함을 잘 잡아주어 더 많이 먹을 수 있었어요!!!^^

 
 

 
 

한 끼로 이틀을 살아낼 수 있을 만큼 먹고, 뒤뚱뒤뚱 걸어 나온,
멕시코음식 맛집 감성 타고 리뷰였어요!!!
 
가정의 달이라 가족들이랑 방문하시는 분들 많으시던데

가족들이랑 멕시코음식도 한번 도전해 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