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몬드의 맛집

[대전 통영방향 고속도로] 덕유산 휴게소 먹거리 정보

by 7아몬드 2023. 3. 11.

대전 .통영방향 고속도로

통영 가는 길에 들른
덕유산 휴게소 먹거리!!

무엇이 있는지 공유해요!!

 

특별한 것 없지만 또 흔히 볼 수 먹는

그 지역 먹거리들~~

 

덕유산 휴게소에는 뭐가 있는지궁금하지죠???ㅎㅎ

 

 

편의점은 기본이죠.🙃

그리 크지 않고요.

 

 

 

덕유산 휴게소 식당인데요.

이곳도 다른 휴게소에 비하면

크지 않은 공간이더라고요.

 

 

 

 

특이하게 우체통, 안마의자가 있고

수유실도 구비되어 있어요.

 

옆으로는

델리만쥬와 커피 아이스크림 파는

곳이 실내에 있고요.

 

 

 

제일 특이했던

신발 파는 곳!!!

매장이 꽤 크더라고요.

 

혹시 신팔이 급하게 필요하신 분

대전. 통영가시다가 갑자기 신발 필요하신 분들은

 

덕유산 휴게소로 고고!!!!!!^^

 

 

 

그리고

밖으로 작게 실외 자리도 있던데

쾌적한 공간은 아니었던 것 같아요.

 

 

 

 

식당메뉴들은 어떤 종류가 있나!! 

살펴보니

 

한식과 약간의 분식 종류가 있네요.


외부에 있는 휴게소 먹거리들은요.

 

본가 만두 호떡

 

 

호떡 옆엔 오징어와 호두과자

 

 

 

임실치즈에서는

구운 치즈와 롤. 핫도그를 먹을 수 있어요.

 

 

 

 

탐앤탐스 커피가 커피브랜드로는

유일하게 있네요.

 

 

 

공주알밤빵과 군밤 파는 곳에서는

착즙 주스도 팔고요

 

 

사진엔 없지만

홍대와플도 있었어요.

 

 

 

 

어딘가에서 들었던 것 같은 정보

덕유산 치즈돈가스가 맛있다고!!!

 

 

 

 

그러나

이것은 잘못된 정보!!

 

 

 

 

라면이랑 대애~~~ 충 먹고 나와서는

 

 

 

 

주전부리로 나머지 배를 

채우리라!!!!!!!

 

 

시기 지났지만

그래도 밤을 한 봉지 샀어요.

 

여기,

덕유산 휴게소 공주알밤빵 사장님이신지

직원분이신지

 

나이가 지긋하셨는데

 

세상 친절하셔서 여행 가는 중에

기분까지 좋아져요!!

 

친절함에 감사드려요!!!!!!

 

 

 

 

따뜻하게 내어주신 알밤!!!!

 

맛났고요~~

 

 

고구마튀김 닭꼬치야 늘 같은 맛!!!^^

 

 


 

제가 추천하고 싶은 덕유산 휴게소

맛집은 

 

바로 여기

 

장수몰!!!!!!!!

 

 

 

이유는 지금부터 

풀게요!!

 

 

일단 싸요!!!! ㅋㅋㅋㅋㅋㅋ

 

진짜 굵은 사과 6개 

만원~

 

 

 

 

사과즙도 종류별로 파는데

 

끊이지 않은 생사과즙이 있어서

 

사봤어요.

한 봉지에 5개 들어있고

오천 원

 

 

 

 

외에

마을에서 직접 만드신  수제 장아찌

소금

식혜, 수정과

 

 

 

 

각종 구황작물 ㅎㅎㅎㅎㅎ

 

마. 고구마. 얼린 옥수수 등등

 

게다가 생필품도 있고요...

 

진짜 종류가 다양했어요!!

 

저는 며칠 밖에 있어야 하는 관계로

다른 것은 구입 못하고

차에서 이동하는 중에 먹으려고

 

사과즙

식혜

천마 건빵

엿을 구매했어요!!

 

휴게실 편의점보다

가격도 착하고 맛있고 

가성비 짱이였어요!!

 

더 못 산 게 후회되더라요.

 

그중 요 건빵은 

천마 건빵이라는데  유난히 고소하고

너무 텁텁하지 않고 맛났고요.

 

 

 

 

오랜만에 추억 돋게 하는

엿도 너무 달지 않아

피곤한 이동에 피곤함을 덜어주더라고요.

 

 

 

 

깔끔한 맛의 생사과즙은,

 

결국 집에 돌아와 온라인 뒤져서

박스로 재구매해서

먹고 있어요!!

 

원래 뒤져서까지 먹는 스톼일

아닌데 말이죠 ㅎㅎ

 

 

 

 

뻔하지 않은 정보를 공유하려고

노력해요!!!

 

진심으로 전하는 제 정보가 

 

판매하시는 분들이나

구매하시는 분들에게나 

 

도움이 되시길요~~~~!!

 


 
 

댓글